E D R , A S I H C RSS

아르테미스(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시리즈)


소개


세일러 비너스인 아이노 미나코와 함께 등장한다. 아르테미스는 '같이 평화를 지켜나가는 동료'라고 생각하고 있으나 미나코 입장에선 그냥 자기가 평범하게 주인이라고 여기고 있는 듯. 남캐인데 이름이 아르테미스라는 게 미묘. 검은 고양이인 루나와의 커플관계[1]인 하얀 고양이로 인간 형태는 은색 장발.루나가 암컷이고, 이 쪽이 수컷이다. 성우는 타카토 야스히로[2], 오오바야시 요헤이(크리스탈)/홍식[3](KBS)/임하진김혜성(대원방송)/야마구치 캇페이(드라마) 참고로 등장인물 이름을 많이 개명한 만화 한국 정발판에서는 루루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흑역사가 있다.

츠키노 우사기/치바 마모루 사이에 태어난 치비우사처럼 루나 사이에 딸이 하나 있다. 이름은 다이아나. 딸내미가 30세기로 돌아갈땐 펑펑 울면서 팔불출예비아빠 모습도 보여준다.

보통 루나는 우사기를 이끌어 나가는 설정이지만, 아르테미스는 주인이 워낙 행동력이 좋은 탓에 온갖일에 끌려다니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루나에게도 가끔씩 잡혀 사는 듯, 시키는대로 다 한다. 가끔씩 맞기도 하고(…)[4]


루나도 인간형 모습이 있는것처럼 인간형 모습이 있다. 왼쪽의 남자가 아르테미스의 인간형. 가운데는 딸 다이아나, 오른쪽은 아내루나.가족사진 세일러 스타즈 만화판에서만 등장하는 모습으로 애니판에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
  • [1] 근데 정작 서로 닭살돋는(?) 모습을 보여준 적은 없는 듯. 루나가 워낙에 솔직하지 못하기 때문이라나 뭐라나
  • [2] 당시 24세밖에 안되는 젊은 나이에 연기했다. 메인 캐릭터의 성우 중에서 두번째로 어리다, 첫번째는 미즈노 아미. 근데 루나는 치바 마모루의 성우와 동갑이면서 높은 40대 쯤에 연기했다.
  • [3] 20기 성우다. R의 최종보스를 맡기도 했다.
  • [4] 다이아나가 20세기로 와서 과거의 아부지를 만났을 때, 이를 본 루나는 아르테미스가 다른 고양이와 바람폈다고 오해하고 구타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09 15:39:10
Processing time 0.109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