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리사와 타카후미

last modified: 2014-07-14 06:06:54 by Contributors

takafumi.jpg
[JPG image (88.48 KB)]

GA는 당신을 원한다! 믿으면 골룸. 실제 인물은 중년 남성이다.

아머드 코어 포 앤서에서 등장하는 링크스. 성우는 우라야마 진.

GA의 자회사인 아리사와 중공의 링크스이자 43대 사장 본인이다. 링크스 명은 有澤隆文(아리사와 타카후미). 사장이라는 점 때문에 물 건너에서는 '사장님'으로 불리고 있으며, 니코니코 동화에서는 카이바 세토와 연결되기도 한다(...). 전작의 링크스 워카를 일어로 읽으면 와카, 즉 도련님이 되기에 동일인물이 아닌가 하는 썰도 있지만, 사실을 알 수는 없다.

어셈블리는 아리사와 계의 초중장 탱크 파츠에 웨폰 암 그레네이드, 초대형 백 유닛 그레네이드 런처. 이 중에서 주목할만한 파츠는 백 유닛 양쪽을 모두 사용하는 초대형 백 유닛 그레네이드 런처 OIGAMI[1]. 맞았다간 바로 허리가 접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물론 넥스트 자체가 느리기 때문에 맞는 경우는 거의 없다. 그런데 1.40 레귤 이후로는 탄속 또한 증가하는 바람에 앗차 하는 순간에 명중당하는 경우도 있다. 그게 아니면 땅에 대놓고 박아서 후폭풍에 맞는 경우도 존재하니 조심.

아군으로는 두 세번 정도 대동할 수 있으며, 하드 모드 그레이트 월 격파 미션에서 마지막 차량 입구를 지키고 서 있다. 괜히 블레이드나 파일벙커로 찌르러 달려가다 사장포를 맞는 안습한 상황이 종종 발생하니 주의.

자신의 AC와 전투 스타일에 상당한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으며, 대사로 미루어 보건대 기업 특성상 코지마 입자 병기나 경량형 AC, 레이저계 무장은 난감해 하는 것 같다. 주인공의 AC를 보고 "그런 녀석으로 싸울 수 있다니, 감복했다." 라고 할 정도. 토러스암즈 포트 솔 디오스 오비트를 본 그의 소감은 ACfA의 명대사 중 하나이다.

"변태 기술자 놈들이"
"코지마는....좋지 않아..."

프라모델화는 특성상 조금 힘들 것이라 생각했으나 일본의 모델러 중 어떤 사람은 아예 자작해버리는 것으로 문제를 해결했으며, 특징적인 사장포 OIGAMI는 용자회사 코토부키야늘상 다른 무기파츠 내듯이 파츠를 따로 내버렸다. 이 정신나간 놈들 단, 가격은 1800엔. 웬만한 AC 프라모델 절반 값이다(...). 특이사항으로는 조인트가 레일식 조정이라 결합부 아다리만 대충 맞으면 굳이 아머드 코어 시리즈가 아니라도 등짐으로 쥐어줄 수 있다는 점(...). 대충 이렇게.


관련항목: 링크스, 게이븐

----
  • [1] 1.20 레귤 이후 기준으로 데미지 40000 이상과 광역 범위 스플래시 데미지를 자랑한다. 경량 기체가 PA 차징 후에 이걸 맞으면 그대로 일격사할 정도. 그 괴이한 위력 덕분에 붙은 별명이 사장포(社長砲)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14 06:06:54
Processing time 0.077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