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마조네스 쿼텟

last modified: 2015-11-24 03:59:20 by Contributors

Contents

1. 소개
2. 구성 멤버
2.1. 맹수 조련사 베스베스
2.2. 곡예사 쥰쥰
2.3. 공 굴리기 파라파라
2.4. 꽃의 술사 세레세레
3. 진실


amazon1.jpg
[JPG image (258.24 KB)]

amazon.jpg
[JPG image (61.02 KB)]


1. 소개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S의 등장 악역 4인방. KBS판에서는 아마조네스 사총사.

데드문의 간부들로 데드문 서커스의 일원들. 네헤레니아의 부하로 아마존 트리오가 퇴장한 후 등장하였다. 아마조네스 쿼텟들은 성인이 되고 싶지 않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을 안 네헤레니아에게서 영원히 아이로 살 수 있는 힘을 부여받는 대신 충성을 맹세해 네헤레니아에게 조종당하는 소녀들이었다. 근데 몸매는 전혀 아이의 몸매가 아닌데? 쉿 조용히

위 아래 사진을 비교해보면 알 수 있듯 원작에서는 스판 쫄쫄이 바지가 없지만 애니에는 쫄쫄이를 착용했다.

애니판 사진 왼쪽부터 맹수 조련사 베스베스, 곡예사 쥰쥰, 공 굴리기 파라파라, 꽃의 술사 세레세레. 주 전투 방식은 서커스단 단원이라는 타이틀답게 각자의 마력이 담긴 공을 이용한 매직. 명칭에 어울리는 서커스 타입의 공격을 한다.

또한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시리즈에서 원작 포함해 몇 안되는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 악역이기도 하다.[1]

KBS판 성우는 보면 알겠지만 세일러 전사들 성우를 중복 캐스팅 했다.

2. 구성 멤버

2.1. 맹수 조련사 베스베스

한국 더빙명 베베. 성우는 기모리 쥰코/유남희(KBS)[2]/김연우(대원방송).

데드문의 간부인 아마조네스 쿼텟의 리더격.빨강이잖아 주로 다른 쿼텟을 이끌고 명령을 수행하거나 자세한 행동 지시를 내리고 자신들의 마음에 안 드는 상관이자 중간보스인 지르코니아의 명령에 가장 먼저 개기는 등 주로 대표자 포지션이다. 아울러 쿼텟 멤버들도 베스베스에게 개기는데 베스베스가 윽박지르면 깨갱하고 말을 따른다. 맹수 조련사라는 타이틀답게 부리는 레무레스는 주로 동물 계열.

2.2. 곡예사 쥰쥰

한국 더빙명 슈슈. 와타나베 쿠미코/이선(KBS)[3]/곽규미(대원방송).

데드문의 간부인 아마조네스 쿼텟 중 1인. 가장 터프하면서 거친 남성의 말투를 사용한다. 곡예사이기 때문에 부리는 레무레스도 곡예를 부리고 있다.

2.3. 공 굴리기 파라파라

한국 더빙명 팡팡. 토요시마 마치코/문일옥(KBS)[4]/문유정(대원방송).

데드문의 간부인 아마조네스 쿼텟 중 1인. 가장 천진난만 유딩 하면서도 가장 잔인하다.[5] 덤으로 성격이 상당한 찡찡이. 쿼텟 멤버 중에서 가장 정신 연령이 어리다. 그러니까 유딩 부리는 레무레스는 유딩이니까 장난감 계열.

2.4. 꽃의 술사 세레세레

한국 더빙명 샤샤. 아마노 유리/정옥주(KBS)[6]/강시현(대원방송).

데드문의 간부인 아마조네스 쿼텟 중 1인. 공주병 기질이 있다. 꽃의 술사면서 꽃꽂이는 못하는 편인 듯하다. 주로 꽃가루를 통한 환각 기술을 사용하는데 실효성은... 부리는 레무레스는 주로 식물 계열.그런데 움직인다. 식물 계열이라도 레무레스는 레무레스

악역이면서도 특유의 캐릭터성으로 방영 당시 주인공들 못지않게 인기가 상당히 많았다. 방영 후 시간이 한참 흐른 뒤인 근래에도 다른 악역들은 잊어버렸지만 이 캐릭터들은 기억한다는 사람들이 많다고.

3. 진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chibi.jpg
[JPG image (125.31 KB)]


사실 그녀들은 미래에서 치비우사를 보호하는 세일러 전사였다. 바로 세일러 쿼텟.[7]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냥 네헤레니아에게 조종당하는 소녀 정도로 나오고 세일러 전사인 부분은 생략됐지만, 원작 코믹스에서는 은밀한 별의 힘을 네헤레니아가 눈치 채고 섭외한 것이며 그녀의 저주에 의해 강하게 각성한 것으로 나온다.

세일러 전사로서의 이름은 왼쪽부터 세일러 베스타[8], 세일러 팔라스[9], 세일러 세레스[10], 세일러 쥬노[11]. 각각 수호성은 화성목성 사이에 있는 소행성대에 있는 별로 당시에는 '4대 소행성' 이라고 불렸었다. 이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쥬노 항목 참고.

참고로 베스베스가 막내겸 소행성 베스타를 수호하는 전사인 세일러 베스타, 쥰쥰이 삼녀겸 소행성 쥬노를 수호하는 전사인 세일러 쥬노, 파라파라가 차녀겸 소행성 파라스를 수호하는 전사인 세일러 파라스, 세레세레가 장녀겸 소행성 세레스를 수호하는 전사인 세일러 세레스이다. 원작 마지막 시리즈에서 세일러 갤럭시아와 전투할 때 미래에서 세일러문을 도와주러 세일러 전사의 모습으로 등장했으나 정말 잠깐 나오고 금방 사라진다.

명왕성이 태양계에서 빠지기 전 세레스, 카론, 제나 별이 태양계에 들어올 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세일러 세레스, 세일러 카론, 세일러 제나가 생기는 거 아니냐는 농담이 있었는데 세일러 세레스는 이미 전부터 존재했던 거다. 몇몇 팬들은 세일러 세레스의 지위가 올라갔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여담이지만 세일러 치비문과 세일러 쿼텟을 보면 마치 세일러 문내행성 전사들을 떠오르게 한다.(세일러 치비문- 세일러 문, 세일러 팔라스- 세일러 머큐리, 세일러 베스타- 세일러 마스, 세일러 쥬노- 세일러 쥬피터 무려 헤라제우스,세일러 세레스- 세일러 비너스)

----
  • [1] 그나마 개심을 하고 살아남은 악역들은 구작 기준으로 블랙 문 소속의 괴이한 네자매와 애니판 오리지날 악역인 에일과 안, 아마존 트리오가 전부다. 나머지 악역들은 토사구팽 당하거나 팀킬 당하거나 세일러 문 일행에게 당하거나 하는 막장 드라마 같은 최후를 맞이하였다.
  • [2] 세일러 우라노스와 같은 성우.
  • [3] 세일러 플루토와 같은 성우.
  • [4] 세일러 비너스와 같은 성우.
  • [5] 지르코니아가 혼내는 동안에도 인형놀이를 하는데,환자 인형을 들고 이가 아프다는 말을 반복하더니 안 아프게 해주겠다고 하면서 인형의 목을 꺾어버린다.
  • [6] 세일러 머큐리와 같은 성우.
  • [7] '세일러 애스터로이드'라고도 하여, 내행성 전사, 외행성 전사처럼 그들은 '소행성 전사'라고 불리운다고.
  • [8] 소행성 베스타, 불의 여신 헤스티아.
  • [9] '파라스' 라고도 하지만 전문 별 이름으로는 팔라스로 쓰인다. 소행성 팔라스, 전쟁의 여신 아테나.
  • [10] 소행성 세레스, 풍요의 여신 데메테르.
  • [11] 소행성 쥬노, 기혼여성의 수호신 헤라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11-24 03:59:20
Processing time 0.101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