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사기 마린

last modified: 2014-08-15 04:17:11 by Contributors

浅葱まりん / Marin Asagi

Marin_Asagi.jpg
[JPG image (60.94 KB)]
Marin_Asagi_2.jpg
[JPG image (26.81 KB)]


Contents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

브리가둔 마린과 메란의 주인공. 성우는 KAORI..

2. 작중 행적

13세로 중학교 1학년에 재학중이며, 원시인지라 항상 안경을 쓰고 있다. 말버릇은 "앗~항(あっは〜ん)".

원래는 고아였으나, 아사기 모토 할머니가 데려가서 쪽방 사람들에게 의해 길러졌다.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학교에서 아이들에게 놀림당하고 왕따당하기도 하지만, 기죽지 않고 씩씩하게 헤쳐자가는 적극적이고 밝은 성격.

아무때나 망상하는 버릇이 있으며, 작중 종종 이상한 망상을 하곤 한다.[1](...) 틈틈히 신문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어느 날 지구와는 다른 세계인 브리가둔에서 온 메란 블루와 만난 뒤로 생활의 큰 변화를 맞이했으며, 모노마키아들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고 공격하는 통에 주변 사람들의 오해를 사기도 한다. 상식의 부족으로 지구의 생활에 잘 적응하지 못하고 폭주를 일삼는 메란으로 인해 애를 먹고 있었으나, 자신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메란을 보면서 점차 마음에 변화가 나타나게 되었다.

덧붙여서 성은 연두색이라는 의미의 "아사기(浅葱)"에서 유래했다.

여담으로 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취급이 좋지 않은 편인데, 그나마 키워주던 할머니도 잃고, 주위 사람들 한테 돌맞고, 별 이상한 이유로 해골 바가지가 되어 사망[2]하고, 경찰한테 고문당하고, 원한 받고, 양눈의 시력까지 잃고,[3] 복수당하고, 목을 졸리고, 칼에 찔릴 뻔하고, 싸우다가 피흘리고, 남친 메란이 정신조종 당해서 자길 죽일 뻔하고……하나하나 다 작성했다간 아동학대물로 장르가 바뀔 지경.(...)
----
  • [1] 작중 나오는 썰렁개그의 대부분은 마린의 망상이며, 마린이 상상하는 일종의 현실도피다;;;
  • [2] 물론 실제로 죽은 건 아니고 개그씬이다.
  • [3] 여차저차 앞을 볼 수 있게 해주는 특수한 안경을 입수하지만 그래도 벗겨지면 그냥 장님. 실제로 가끔 벗겨져서 위험한 상황에 놓이기도 한다. 다행히도 마지막에 세포활성화로 시력을 회복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8-15 04:17:11
Processing time 0.103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