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사쿠라 모모

last modified: 2015-08-13 14:27:46 by Contributors

mocho.jpg
[JPG image (82.58 KB)]
프로필
이름 아사쿠라 모모
麻倉もも(あさくら もも)
직업 성우
출생지 일본 후쿠오카
생년월일 1994년 6월 25일
신장 156cm
혈액형 O형
애칭 모치(もち), 모쵸(もちょ).
소속사 소니 뮤직 산하의 뮤직 레인[1]
소개링크 블로그

Contents

1. 개요
2.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에서
3. 주요 출연작
3.1. 애니메이션
3.2. 게임


1. 개요


일본성우. 1994년 6월 25일 생. 후쿠오카현 출신. 뮤직 레인 소속.
별명은 모쵸(もちょ). 또는 모치(もち) 신장 156cm, 혈액형은 O형.

중,고등학교 재학당시 동아리 활동으로 낭독을 하였을 때 주위에서 성우를 권유하여 관심을 갖게 되었다.

아마미야 소라, 나츠카와 시이나와 마찬가지로 <<제2회 뮤직레인 슈퍼 성우 오디션>> 에 합격하여 성우가 되었다.

물건을 떨어트리거나 음식을 쏟거나 하는 일이 잦다. 천연 보케.

(o・∇・o) 라는 이모티콘으로 표현되기도 한다.

블로그 내용이 카오스.
귤 젤리를 먹는데 맛이 이상하다 싶었더니 귤이 아니라 레몬 젤리였다.
중학생 때에 사용하던 초콜렛 모양 문방구가 맛있어 보인다며 먹어 외국인 교사를 놀라게 했다. 맛은 문방구 맛이었다고.
눈이 내리자 입에 사탕을 물고 눈을 먹었다. 맛은 빙수 맛. 스키를 타러 갔을 때도 구석에서 눈을 먹었다고.

아마미야 소라, 나츠카와 시이나와 함께 공식 유닛 TrySail를 발표.
http://trysail.jp

2.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에서

오디션 곡은 'My Best Friend'. 밀리언 라이브 공인 귀염둥이. 평소에 하는 행동이나 말투가 그런 것도 있겠지만 뭘해도 동료들이 귀엽다고 해버린다. 덕분에 본인은 어른이라고 주장하지만 그런 모습조차 귀엽다고 흘려져버리는 레퍼토리. 아사쿠라 모모의 썰렁한 언급으로 정적이 흐르면 무조건 귀엽다고 하면서 넘어간다. 소속사 동기들인 아마미야 소라, 나츠카와 시이나도 모두 밀리언 스타즈로 참여중이다. 뮤직레인이 이렇게 다 밀어넣었기 때문인지 몰라도 소속사 차원에서 출연을 잘 안시켜준다는 의혹이 있는 히다카 아이역의 토마츠 하루카가 2014년 라이브에 수년만에 등장하기도 하였다.

이러한 비쥬얼적인 측면과는 별개로 낯은 생각보다 가리지 않는다. 초면인 사람을 상대로도 '친해지고 싶어'라고 생각하면 눈을 마주쳐줄때까지 계속 쳐다본다고 한다. [2] 만난지 얼마 안됐는데도 별명을 붙여버리고 쭉쭉 밀어붙이는 적극적인 스타일. 귀염상에 나이도 그렇게 어린 편도 아닌데 귀염둥이 취급을 받는 것과는 별개로 가창력은 뛰어나다. 보통 아이돌 마스터에 속하는 성우들은 캐릭터의 목소리로 잘부르는 부류와 본인 목소리로 잘 부르는 두 종류인데 발성 자체가 캐릭터와 큰 차이가 없어 립싱크가 아닌가 의심이 갈 정도의 안정감을 보인다.

아이돌 마스터 ONE FOR ALL에서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인 하코자키 세리카가 추가된 후에는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댄스를 1절 한정으로 세리카의 것을 거의 그대로 카피할 정도로 캐릭터에 대한 애착도 크고 노력파.[3]

밀리언 라이브의 2nd 라이브가 치러졌던 마쿠하리는 765프로 올스타즈가 자주섰던 무대중 하나인데 과거에 밀리언 라이브가 시작하는 시점즈음해서 올스타즈의 관객으로 공연을 보았었다고 한다. 당시엔 밀리언 라이브에 대한 별다른 정보도 없었기에 그저 멋있다고 생각하며 보고 있었는데 아사쿠라도 나중에 저 무대에 서게 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그저 먼 얘기라고 생각하고 말았으나 2nd 만에 바로 그 무대에 서게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3. 주요 출연작

3.1. 애니메이션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8-13 14:27:46
Processing time 0.093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