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사히나 히요리

last modified: 2015-03-14 11:41:46 by Contributors

hiyori.png
[PNG image (43.7 KB)]

ヒヨリ

아지랑이 프로젝트의 등장인물. 히비야와 함께 작중 최연소 등장인물이다.

본명 아사히나 히요리 (朝比奈 日和)
신장 138cm 체중 34kg
혈액형 A형 생일 3월 3일
관련곡 아지랑이 데이즈
코노하의 세계사정
days
좋아하는 동물 고양이
성우 코이와이 코토리

「여름은 싫을까나…」

Contents

1. 개요
2. 아지랑이 데이즈에서의 작중 행적
3. 밝혀진 사실
4. 메카쿠시티 액터즈에서
5. 메카쿠시티레코즈에서의 캐릭터 설명

1. 개요

클래스 메이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여학생. 부잣집 딸이라 어릴 적부터 발레, 피아노 등 콩쿨에도 나가는 위엄을 보인다. 히비야를 포함한 남학생에게 인기가 많다.

여름 보충수업을 명목으로, 히비야와 함께 언니네 집을 찾아왔다. 여름 방학 동안 그 집에서 머물게 되었는데, 거기 있던 코노하를 좋아하는 반응이다. 그 마을에서 그만 무한 루프에 휘말리고 만다. 여담이지만, 모모를 무척 좋아한다.

2. 아지랑이 데이즈에서의 작중 행적

히비야가 히요리를 구하기 위해 열심히 구르는 동안, 히요리 역시 히비야의 죽음을 계속해서 경험하며 히비야를 살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었다. 그만큼 히비야를 소중히 여기며, 소설에서 히요리의 독백을 참고하자면[1] 적어도 루프 시점에서도 히비야를 이성으로서 좋아하는 것은 맞는 것으로 생각된다.

코믹스판에서 외출 중인 신타로모모와 만났다.

좋아하던 아이돌인 모모와 만나서 그런지 순수한 어린이 같은 표정이다.

코믹스 19화에서는 모모의 능력 탓에 우연히 모여든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려 하자 그대로 손목을 잡아채고 화를 낸다. 이후 키사라기 남매나 히비야와 함께 쇼핑을 간다. 히비야는 대놓고[2] 히요리 러브 모드였지만, 막상 히요리는 빠순이짓에 정신이 팔려서 전혀 눈치채지 못한다(…). 헤어지며 모모와 번호를 교환한다. 다음 날[3] 히요리가 산 스트랩과 모모가 산 스트랩이 바뀐 것을 안 모모가 히요리에게 전화를 걸지만, 들리는 말은

도와줘.
싫어.
이제 그만둬.

뿐으로, 직후 통화가 끊기는데 히요리 앞에 트럭이 달려오고 있었다! 20화 후반에서 코노하가 히비야를 들쳐업고 있는 것을 보아 결국 역시 본편처럼 된 듯하다. 이후 회상씬에서만 종종 등장한다(…).

3. 밝혀진 사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발매된 소설과 앨범 책자에서 본 작의 중요인물인 타테야마 아야노의 어머니인 타테야마 아야카동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사실은 여름 보충수업 때문에 타테야마 켄지로의 집에 방문한 것이 아니라, 형부인 켄지로가 '모모의 사인'을 주겠다며 끌어들여 보충수업을 핑계로 방문하게 된 것. 그 이후 켄지로 집에 있던 코노하에게 반했고, 히비야와 함께 거리를 걷던 도중 신호등의 적색 신호를 보지 못한 채 치여버리고 만다. 아지랑이 데이즈에 접촉한 것 같지만, 그 후의 소식은 불명.

소설 3권에서, 히요리가 히비야에게 '내겐 언니가 있지만 언니는 내가 태어나기도 전에 가출해버려서 나라는 동생이 있는지 조차도 모르고 있었을 것이며, 내가 언니를 처음 본건 관이었다.' 라고 말한 전적이 있다. 한마디로, 아야카가 토사붕괴로 이미 사망한 상태에서(장례식에서) 자매가 처음 만난 것. 동생이 태어난 것도 알려주지 않았다는 것 때문에 의외로 가정의 상태가 나쁠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있다.

4. 메카쿠시티 액터즈에서


최종화에서 생환한 것이 확인되었다.
아지랑이 데이즈에서 빠져나오기 위한 조건이 능력 보유인 것을 생각해볼 때, 코노하의 소원에 의해 자아가 강제 소멸당해 안전해진(…) '눈이 맑아지는 뱀'에게 씌워져 탈출한 듯. 12화의 괴물의 이야기를 보면 최초의 루프에서는 마리와 친구 사이, 즉 메카쿠시단의 단원이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5. 메카쿠시티레코즈에서의 캐릭터 설명




히요리

본명「아사히나 히요리」

아야카의 여동생으로 도시에 대해 동경하는 마음을 품고 있던 소녀.

행동적이다 못해, 너무나도 자기 마음대로하는 성격을 갖고 있고, 히비야를 억지로 대려오게 한 장본인.

클래스메이트에게서 인기가 높으나, 그런 일에는 관심이 없고,

히비야에 대해서도「말을 잘 듣는 도시의 좋은 클래스메이트」정도로 밖에 생각하지 않는다.[4] 히비야와 함께 아지랑이 데이즈에 삼켜지고, 이후 상세불명.
----
  • [1] "네가 몇 번이고 같은 이야기를 해서, 한 글자도 빠짐없이 모두 기억하게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좋아."라는 대목이나 '네가 슬퍼하는 얼굴을 보고 싶지 않다.'라는 점으로 미루어 볼 때
  • [2] 처음 만난 모모가 눈치채고 나중에는 무드 좋은 고백장소를 알려줄 정도.
  • [3] 8월 15일 12시 17~18분 경
  • [4] 단, 이는 루프에 들어가기 전의 감정이다. 이후 독백 등으로 볼 때 얼마든지 달라졌을 가능성이 있는 것.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14 11:41:46
Processing time 0.136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