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오야기 미츠키

last modified: 2015-03-21 18:31:09 by Contributors


비공인전대 아키바레인저의 아키바블루. 18세. 배우는 히나미 쿄코.

이종격투기의 실력자로, 아키바레인저 멤버들 중에서는 그나마 정상적으로 싸우는 축에 속한다.

쿨한 성격에 격투가로서의 수련을 위해 아키바레인저에 가입했으나 하는 행태(...)가 진성오덕스러워서 "웃기지 말라"라며 나오려고 했으나 하카세 히로요가 "격투가로써 강해지고 싶은 생각은 없느냐"라는 발언에 결국 시뮬레이션부터 그대로 멤버로 자리잡게 된다.

덕력과는 담쌓고 지낼 정도로 멤버 중 가장 일반인적인 모습을 보였으나, MMZ-01의 디자인이 극중극 "니지요메 학원 즈큥 아오이"의 아오이인 것을 알자 하악 거린다. 그 정체는 일코. 이를 보고 아카기 노부오는 "너도 이 쪽이었구나"라며 좋아한다. 본인은 아오이의 강함에 이끌려서 좋아하게 됐다는데.

슈트 자체에 곰돌이 무늬(...)가 있어 판치라액션을 가장 많이 보여준다. 1회 한정으로 괴인을 상대로 가장 많은 몸액션을 보여준다. 살짝 성격도 바뀌는 듯. 하지만 변신구호나 필살기명을 외칠 때에는 창피해서인지 목소리가 훅 줄어들며, 결정 포즈나 괴인 격파 시 레드와 옐로는 포즈를 취하나 혼자 멀뚱바라보다 폭발 효과에 깜짝깜짝 놀라기도 한다. 그래도 아키바레인저 활동을 이미지 트레이닝의 일종으로 생각하고 계속 하기로 한다.

일코라는걸 처음부터 들켜서인지 2화부터는 그냥 대놓고 아오이쨩에게 하악하악하게 된다.(...) 그리고 의외로 적응력이 좋은지 이젠 아키바레인저로 변신해서 싸우는 것에 거의 거부감이 없어진 상태. 다만 나노리나 포즈를 취하는 것은 아직 어색한듯.(...)

혼자서 미성년자라 다른 멤버들이 망상력을 끌어올린답시고 술을 떡이 되도록 마셔서 정신줄을 놓은 상태[1]임에도 유일하게 제대로 싸울 수 있었다. 또, 다른 멤버들 몰래 굉굉전대 보우켄쟈를 어느정도 보고 그걸 써먹은 덕분에 보우켄 레드로부터 공인님의 힘을 받아 괴인을 처리할 수 있었다.

4화에서는 혼자 이즈로 격투기 관련 합숙을 가게 되어 다른 2명에게 망상을 금지시키는데, 못하게 하면 더 하고 싶어지는 게 인간의 심리인지라 다른 2명은 결국 망상이 폭주해버린다. 그 후 전투에서는 무슨 일로 적으로 나오는데, 레드와 옐로가 세뇌를 풀겠다며 갖가지 삽질을 벌인다. 그리고 또 한명의 블루가 나타났다. 알고보니 두 사람을 공격한 블루는 마르시나가 변장한 가짜.[2]

전투 후, 사실은 이즈 일정은 1박 2일이었고, 즈큥 아오이 블루레이 이벤트에 혼자 간 것이 발각되었다. 이벤트 한정품 키 홀더가 발견되었기 때문.

6화에서 노부오에게 이끌려 토에이 촬영소로 가게 되었다. 거기서 전설적인 슈트 액터니이보리 카즈오를 만나 액션을 지도받는다. 그리고 그에게 깊은 감명을 받아 공인이 되어 더 많은 것을 배우기로 결심한다. 그 화 자기소개에서 중앙에 선 것은 덤이다. 이후 스턴트우먼으로 자신의 진로를 결정하였으며 니이보리 카즈오의 영향 때문인지 정식으로 제대로 된 나노리를 하게 되었다!!! 쓸데없이 길다는것만 제외하면 아키바레인저 중에서 유일하게 제대로 된 나노리를 하는 멤버.[3]. 위대한 의지가 개입한 11화에서는 제일 마지막에 나노리를 하게 되었는데. 이 때의 대사는 "창해의 유주, 말씀은 높게! 퍼스트 마스터!" 심기체 포지션에서는 '체'를 맡은 듯 하다.

처음엔 슈퍼전대의 슈도 모르던 아가씨였지만 점점 물들어가기 시작하더니 이젠 텐마레인저의 나노리 모션 같은 발차기를 연습할 정도로 특덕의 길로 들어서고 있는 중. po타락wer 극중극인 니지요메 학원 즈큥 아오이의 어플리케이션 특수회화에서 아오이가 미츠키(아키바 블루)를 본 감상은 저 퍼런 사람, 변신 후에 저러면 전신 관절이 아플 것 같아였다(...).

2기에는 2대 아키바 블루가 등장하면서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생각되었으나 배우가 2기에도 출연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재등장은 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1화에서 나오긴 했다. 여기서는 왜곡된 회상으로 인해 아카기 노부오 대신 미츠키가 펜타곤에 스카웃되며, 모든 싸움이 끝난 뒤에 펜타곤으로 가버린다. 그리고 마르시나를 쏘던 미군이 왜인지 미츠키를 공격했다(...). 참고로 아카기의 일이 미츠키로 바뀌는 부분은 새로 촬영되었는데, 잘 보면 새로 촬영된 부분에서만 머리가 염색머리에 장발로 변한다(...). 보통 이런 부분은 부드러운 연결을 위해 가발로 커버하거나 하는 편인데...1화 콘셉트가 콘셉트라 그런지 그냥 막 찍었다.

덕분에 (비공인이긴 하지만) 초전자 바이오맨1대 옐로 포 이후 약 29년만슈퍼전대 시리즈에서 멤버 교체를 한 멤버가 되었다. 블루 교체는 최초.
----
  • [1] 레드는 귀축공격을 당하고 있고, 옐로는 그걸 보고 모에사하는 카오스 상황.
  • [2] 예고에서 나오는 나레이션의 한마디 미츠키여 너는 어째서 악마에게 영혼을 판것인가!(초수전대 라이브맨의 오프닝 나레이션의 패러디.)
  • [3] 노부오는 슈퍼전대 관련 드립을 치며 나노리가 매화 바뀌고 유메리아는 아예 지금껏 한번도 제대로 된 나노리를 한적이 없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1 18:31:09
Processing time 0.128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