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카기 세나

last modified: 2015-01-14 21:15:03 by Contributors


赤城 瀬菜

성별 : 여
연령 : 15세
신장 : 163cm
체중 : 48kg
쓰리사이즈 : 89/58/83뭐시라?!

5권에서 첫 등장한 안경 소녀.[1] 쿠로네코가 가입하게 된 게임 연구회에서 처음 만나게 된다. 프로그래밍에 흥미를 가지고 있어 좋은 장비를 많이 갖추고 있는 게임 연구회에 가입하게 된다. 더불어서 쿠로네코에 필적할 정도의 게임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부장이 만든 극악의 탄막슈팅 게임을 처음 하드 난이도로 플레이해서 클리어하기도 한다.

동아리 내의 다른 오타쿠 남자들과 동급으로 취급되는 것을 싫어한다. 그리고 반장캐릭터 속성을 가지고 있어서, 같은 반이지만 잘 동화되지 못하는 쿠로네코를 거슬리게 생각하고 있으며 갱생시키고자 한다.[2]

코우사카 쿄우스케의 친구인 아카기 코우헤이의 여동생으로 슴가도 크고[3] 거기다 안경까지 쓰고 있으며[4] 전체적으로 세련된 캐릭터.

결벽증 증세도 보인다. 때문에 정돈이 안 되어있는 어지러운 상황을 매우 싫어한다. 입부 후 남자들밖에 없어서 더럽고 정리 안 된 부실을 부원들을 동원해 깔끔하게 청소해 놓았다.

이렇게 언뜻 보기엔 청소도 잘하고, 게임도 잘하고, 욕먹을 구석 하나 없을것 같이 보였지만...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은 BL에 푹 썩은 부녀자.

쿄우스케가 찔러보고 그 후 쿠로네코가 도발[5]하는 바람에 본성을 드러냈는데, 그 덕분에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6]에게 들켜버렸다(…). 여기다 결정적으로 마카베가 부원들에게 윤간당하는 꿈을 꿨다고 외치기까지 했다. 이 엄청난 발언에, 자폭을 유도한 쿠로네코조차 경악하며 자신도 못 당해낼 정도로 사악하다고 경탄을 금치 못했다(...). 지못미 마카베.[7]
그래도 그 사실을 아는 사람들은 모두 비밀을 지키고 있었기에 부 전체에 들키진 않았지만 쿠로네코와 게임을 제작할 때 가져온 기획이 호모 RPG. 결국 자기 스스로 자신이 부녀자라는 것은 모두에게 공개해버리고 말았다.

거기에다가 엄청난 브라콘이다.[8] 게임 동아리 내에서 호모 RPG[9] 제작이 만장일치로 거부당하자 화를 낸 끝에 나온 말이 "오빠에게 일러줄 거야!" 흠좀무. 그런데 머리속에서는 이미 자기 오빠와 쿄우스케의 BL물이 진행중인 것 같다. 이건 뭐 변태도 아니고 아니 변태 맞잖아

거기다 오빠인 아카기 코우헤이도 상당한 수준의 시스콘. 6권에서는 자기 여동생을 자기한테 "천사"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 덕분에 동생의 호모게임 셔틀이 되어있으니 에로게임 셔틀이 된 쿄우스케보다 더 비참하다.

쿠로네코의 겉도는 태도나 게임 연구회 내에서의 대립 등으로 동아리 활동 그만둘 뻔했으나, 쿠로네코의 진심어린 설득으로 인해 결국 화해하고 함께 게임을 만들어서 출품한다. 하고 싶은 것들을 몽땅 쏟아붓은 결과 쿠소게가 되어버렸지만. 그러나 이후로도 쿠로네코와는 친한 친구가 된다.

오타쿠를 주제로 한 작품답게 다른 작품보다는 부녀자의 특성을 그나마 살린 캐릭터. 보통 이런류의 부녀자 캐릭터는 그저 BL 망상 일직선에 남자들 있는걸 보면 하악하악 거리는 개그캐릭터의 성향을 띄는 경우가 많지만 자기 취미를 부끄러워 하고 스스로를 비하하고, 커플링에 대해 굉장히 민감, 스스로 포크와 스푼만으로도 망상이 가능하다고 할 정도로 주변 모든 것을 BL 관계로 만들 수 있고 노멀 에로물을 저질로 보고 있으며, 특히 리버스에 제대로 분노하는 등, 극보수 부녀자다운 특성을 보인다. 그리고 일코를 하는것도 RPS를 소화할수있고, 진지하게 포크와 스푼으로도 망상할수 있는 부녀자는 부녀자들 사이에서도 꽤 희귀하다

6권에서 살짝 등장한다.

7권에서는 여름 코미케에서 브라콘 동지인[10] 키리노를 소개받게 되어 금방 친해진다. 게임연구회 남자들을 판넬로 부려먹고 있던 중.

9권에서 코우헤이와 쿄우스케가 누구 여동생이 더 귀여운가라는 더러운 시스콘 배틀 끝에 쿄우스케가 키리노와의 러브러브 스티커사진으로 승리하려는 참에 세나가 코우헤이 뺨에 뽀뽀를 함으로써 역전승. 나중엔 키리노와 둘이서 시부야 오토메 로드에서 장렬한 누구 오빠가 더 시스콘인가라는 더러운 브라콘 대결로 이어진다. 그리고 pixiv에 아는 그림 그리는 사람을 통해 키리노(남자)×쿄우스케 커플링을 인터넷에 퍼트려서(...) 키리노를 여러가지 의미로 붕괴시키는 위업을 달성한다(...).

11권의 과거편에서도 중1시절의 모습으로 깜짝 등장한다. 이름은 한 번도 언급되지 않지만 가동 첫날인 대전 격투 게임을 신들린 듯이 플레이 하고, 까칠한 인상과 어투 및 근육에 대한 찬양. 그리고 결정적으로 수록된 삽화(...)는 아무리 봐도 세나 본인. 그리고 이 때 사쿠라이 아키미에게 BL이란 단어를 배워갔다.(...)

12권 중간에는 커플한정 상품+할인때문에 코우헤이와 커플행세를 하며 호모게임을 사는 모습으로 등장. 쿄우스케와 키리노도 같은 이유로 와서 딱 마주쳤다. 그리고 말미에서는 결국 마카베 카에데와 사귀는 걸로 밝혀졌다. 이 작품의 진정한 승리자(...).

이렇듯 본편에서는 히로인의 ㅎ와도 관련이 없는 캐릭터이지만, 게임판의 후속작인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이 계속될리가 없어에서는 공략 가능한 히로인 목록에 이름이 올라와있다.

사실, 세나가 BL 좋아한다는 부녀자, 그것도 쿄우스케를 가지고 커플링을 저지를 정도로 막장화되어 있다보니 허구한 날 세나가 쿄우스케한테 BL 발언을 하면 쿄우스케는 성희롱으로 받아치는 등 만담이나 하고 있음에도 PSP판 게임에서는 세나가 히로인으로 등장하는 루트가 있다.

하지만, 원작에서는 10권에서 쿄우스케의 집들이를 이유로 히로인들이 다 모였는데 혼자만 빠진 데다가 애초에 집들이 초대 대상조차 아니었기 때문에 히로인이 될 가능성이 사라졌었다. 하지만, 쿄우스케는 분명히 안경모에 페티쉬에, 거유에다, 얼굴도 나름 반반하고 성실한 반장 속성에다, 자신을 망상으로 한 작품까지 만들었고, 쿠로네코와 묘하게 사이도 안 좋았던 데다가 사이좋은 친구여동생 속성도 있어서, 사실상 쿄우스케를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 포인트는 다 갖췄는데도 어째서 NTR 연애 플래그가 안 섰는지 조금 아쉽기도 하다.
----
  • [1] 사실 존재 자체는 4권에서 언급되긴 했다. 그리고 TVA에선 4화에서 오빠와 함께 엑스트라로 슬쩍 등장했으며, 13화에서 정식으로 등장한다.
  • [2] 실제로 학교 내에서도 우등생으로 인정받고 있어 선도부 측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기도 했다.
  • [3] 작품 내에서 제일 사이즈가 크다.
  • [4] 쿄우스케의 독백에서 세나를 긍정적으로 묘사하면서 안경도 언급했다. 진짜 중증 안경소녀 페티쉬...
  • [5] 리버스 떡밥을 던졌다.
  • [6] 쿄우스케, 쿠로네코, 마카베, 부장, 세나 이렇게 5명이지만 애니판에서는 쌍둥이 형제로 보이는 뚱뚱한 부원 두 명도 있었다.
  • [7] 마카베가 세나에게 이성으로서 관심이 있는듯한 묘사가 간간히 나온다.
  • [8] 그런 주제에 오빠랑 사이 어떻냐는 쿄스케의 질문엔 안 좋다고 대답. 츤데레?
  • [9] 회복의 샘 난교 이벤트, 워리어의 덩이에 팔을 삽입 등등. 그저 충공깽! 게다가 캐릭터 모델들은 같은 부 선배들이다. 이에 쿄스케는 이제부턴 널 성희롱 후배라고 부르겠다고 분노한다!
  • [10] 물론 남매이상으로 보지않는 아카기남매와 달리 키리노는 오빠를 이성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차이가 있기는 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14 21:15:03
Processing time 0.125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