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케치 미츠히데(전국 바사라)

last modified: 2014-09-21 17:06:19 by Contributors


성우는 하야미 쇼. 속성은 암속성.

맞는 것도 좋아하고, 때리는 것도 좋아하고, 괴롭히는 것도 좋아하는 변태. 덕분에 현지 팬들 사이에서는 "혼노지의 변태"(...)라는 별명으로 통한다. 바사라 기에서도 그의 변태성을 엿볼 수 있다. 마에다 케이지 외 병사들에게서는 이미 변태 취급. 아군을 공격할 수 있다. 고유기 중 적의 체력을 흡수하는 것을 이용하면 아군도 도시락.

변태 같은 성격임에도 병사를 통솔하는 능력은 뛰어나서, 병사들은 그를 두려워하면서도 얌전히 따르고 있다. 그리고 의외로 사람의 본질을 파악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다른 캐릭터에 대한 호오가 확실하다.

노히메를 본명인 '키쵸'라고 부르며 노히메 앞에서는 꽤나 인간성이 엿보이는 멀쩡한 사람이 된다. 1에서 노히메를 만나면 '아직은 늦지 않았으니 도망치라.'고 하고 오다에 거역하는 아자이 부부를 토벌하는 것을 주저하는 노히메 대신 '자신이 하겠으니 뒤로 빠지라.'고 하는 둥 노히메는 은근히 아끼는 모습을 보인다. 덕분에 동인계에선 이미 이 둘은 커플.

'오다 노부나가의 괴로워하는 모습이 보고싶어서' 혼노지 변을 일으켰다고 한다. 그러나 배신의 이유를 추궁하는 노히메에게는 대답을 회피했다. 오다와 함께 등장할 시 마왕악신(魔王悪臣)이라고 뜬다.

모리 란마루와는 불신불중(不信不仲). 사이가 몹시 안 좋아 맵 중에서는 서로 반목해서 3파전이 되는 곳도 있다.

1편에서의 마지막 무기는 포크와 나이프, 2의 7번 무기는 일렉기타와 스탠드 마이크다. 때리면 기타 소리가 난다. 렛츠 롹!

고유 아이템인 부활의 향은 체력이 0이 되면 한번만 바사라기 발동. 발동 중에 체력 회복을 못하면 죽는다.

애니판 1기에서 혼노지의 변을 일으키지만 멋지게 역관광 당한 채로 카타쿠라 코쥬로와 싸우다가 사망. 소름 돋는 변태 연기를 볼 수 있다.

2기에서 죽였다고 선언한 녀석이 속속 살아나는 바람에 헤타레가 돼버렸다.(도쿠가와 이에야스라든지.) 근데 생각해보면 지네 군주마찬가지.


전국 바사라 4편은 3편에 비해 과거 시점이기 때문에 참전이 확정되기는 했지만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아닌 적 무장으로만 등장하게 되었다. 그런데 설정상 그와 동일 인물인 난코보 텐카이는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으로 확정되었다. 어?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21 17:06:19
Processing time 0.077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