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쿠타가와 지로

last modified: 2015-04-11 17:22:39 by Contributors



zzzzzz...
이름 아쿠타가와 지로(芥川 慈郎) /이준호 성우 우에다 유지/엄상현
배우 Takuya,나이토 타이키(1st)/아카자와 토모루(2nd)/이시이 겡키(실사영화)
학교, 학년 효테이학원 중등부 3학년 C반 생일 5월 5일(황소자리)
신장/체중 160cm/49kg 혈액형 AB형
플레이스타일 서브&발리어 포지션 벤치토템 노력안하는 천재
취미 만화 주특기 매직발리
소속위원회 교외활동 위원 출신 초등학교 효테이학원 초등부
좋아하는 책 소년만화 좌우명 행운은 누워서 기다려라

Contents

1. 개요
2. 플레이 스타일

1. 개요

만화 테니스의 왕자에 등장하는 캐릭터.

잠이 많다.[1] 첫 등장도 졸린 눈을 하고 있었고 보통 자고 있거나 졸린 눈을 뜨고 있거나 둘 중 하나지만 자신이 흥미있는 것이 나타났을때는 텐션이 올라가며 명랑해진다. 상당히 극단적.

아침 연습에 오는 빈도가 월 2회라는 것도 그렇고 평소 널부러져 자고 있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는 걸 보아선 테니스 연습도 그리 많이 하는 것 같지 않은데 효테이의 정레귤러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걸 보면 그도 어느의미 천재인듯 하다.[2]

2. 플레이 스타일

플레이 스타일은 발리어. 서브는 아주 특출나지 않지만, 유연함을 살린 매직 발리가 주무기. 지금은 은퇴한 팀 헨만을 생각하면 된다. 틈만 나면 무조건 네트로 대쉬하여 어려운 코스의 샷도 유연하게 발리로 받아넘기는 탓에 후지 슈스케의 동생인 유타도 15분만에 1-6으로 완패했다.

관동대회에서 후지 슈스케에게 6-1로 졌지만 어째서인지 전국대회에서도 정레귤러로 활동하고 있다.[3]
하지만 세이슌 중학교와의 시합에는 출전하지 않았다. 관동대회에서 졌기 때문인 듯.

릿카이대학 부속중학교의 마루이 분타를 1학년 신인전때 본 이후 줄곧 동경하고 목표로 삼고 있다. 당시 분타에게서 억지로 받은 리스트밴드는 지금도 가방에 넣고 다닌다.

라이센스판에선 살려지지 못했지만 일본판을 보면 말 끝에 알파벳을 붙이는 독특한 말투를 사용한다. 타노시이(기쁘다)란 말을 할 때 타노C라고 하거나, 칵코이이(멋있다)란 말을 할 때 칵코E라고 하는 등.

휴일엔 가끔 아버지의 가게인 아쿠타가와 클리닝에서 가게를 본다고 하지만 형식상일 뿐이고 사실은 그냥 카운터에서 자는 것 뿐.

무카히 가쿠토, 시시도 료와는 초등부 시절부터 알고 지내던 친구...이지만 이 설정이 밝혀지기 전엔 대부분이 아토베와 지로(간혹 시시도까지 추가)를 소꿉친구라고 생각했다. 아토베가 다른 캐릭터들은 성으로 부르면서 지로만 이름으로 부르기 때문인듯.

재미있는 점은 오시타리와 무카히가 서로 요비스테를 하는 것과 시시도가 오오토리를 쵸타로라 부르는 것 외에 다른 레귤러들 끼리는 요비스테를 하지 않는데 희한하게도 지로에게만큼은 3학년 레귤러 전원이 지로라고 이름으로 부른다.
----
  • [1] 20.5권에서 평균수면시간이 어느정도냐는 질문에 계산해보다가("밤 10시 정도에 자서 아침 7시 정도에 일어나고, 낮잠 30분 정도, 그리고 수업시간에도 자고, 또....") 잠들어 버렸다!
  • [2] 신 테니스의 왕자의 U-17합숙에서는 팀동료인 카바지 무네히로를 누르고 승자조에 입성, 그 이후에도 데즈카 쿠니미츠, 아토베 케이고, 시라이시 쿠라노스케, 키리하라 아카야, 치토세 센리, 타치바나 킷페이등등 테니프리 작내에서 강캐로 인정받는 캐릭터들과 함께 중학생중에서는 가장 위쪽인 5번코트의 한자리를 차지하게 되기도 한다. 5번코트까지 가려면 셔플전에서 고등학생들에게 이겨야하고 5번코트정도라면 상당한 강자들일텐데 그런 선수들을 누르고 5번코트까지 도달했다는건 이 친구도 상당한 재능의 소유자라는 증거일지도...
  • [3] 1회전 츠바키카와와의 시합에선 단식 1로, 2회전 시시가쿠와의 시합에선 시시도 료와 태그를 짜서 복식 2로 출전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1 17:22:39
Processing time 0.125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