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키야마 토키노

last modified: 2014-05-27 19:39:21 by Contributors

c0092890_49e1ee3722a2d.jpg
[JPG image (98.85 KB)]


제비뽑기 언밸런스의 등장인물.

현시연 작중에서는 메인 히로인의 위치에 있으면서 다른 캐릭터의 인기에 밀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오히려 리츠코 큐벨 케텐크라드에노모토 치히로의 연애노선을 방해하는 장애물로 취급받기도. 페이크 히로인.

코사카 마코토는 이 캐릭터 최대의 패인을 머리모양이라 평했다.[1]

하지만 코믹스판 작자인 코우메 케이토는 제법 좋아하는 캐릭터인듯. 현시연 작내의 보너스페이지에서의 마무시 72세벤자민 타케요의 대담에서는 '매니아들에게는 인기가 있었던 모양이지만 메인히로인으로선 좀 그렇고(헤어스타일이 그모양이니) 메인히로인주제에 다른 남성에게 반해있는 골치아픈 캐릭터'정도로 정의되었다(...)


OVA

버섯 마니아이자 차기학생회 회장. OVA에서는 에노모토 치히로가 좋아하는 소녀이며 치히로의 누나 에노모토 시노부와는 연적관계다.

스펙이 극단적으로 치우친 인간으로, 가사와 음악에 관한 재능이 전무하지만, 성적과 운동능력은 최상이다. 그에 맞추어 헤어스타일도 점점 갑각화되어간다고.

술을 마시면 광포해지고 상대에게 트라우마를 안겨주는 공격을 해댄다. 이런식으로 폭주하여 키사라기 카스미를 쓰러뜨린 전적이 있을 정도.

참고로 치히로의 누나 시노부와의 일[2] 때문에 치히로를 상당히 매도했었다[3]. 성우는 칸다 아케미/한신정.

TVA

더불어 차기학생회 부회장이자 리츠코, 치히로의 소꿉친구.

그래도 OVA시절의 이미지가 조금이나마 남아있는 다른 히로인들에 비해 이미지가 완전히 갈아엎어졌다. 버섯매니아속성도 없어졌고, 괴멸적인 헤어스타일도 평범한(?) 이누미미 트윈테일로 바뀌었으며 주인공이 아닌 다른 남성을 짝사랑하던 골치아픈 설정에서 주인공을 좋아하는 소꿉친구설정으로 알기쉽게 바뀌었다. 무언가 대놓고 걸어다니는 모에요소캐릭터로의 전환을 노린 모양인데 마찬가지로 인기는 그다지(...)[4] 오히려 일부 매니아들이라도 있었던 OVA판에 비해 안티만 더 늘어났다나.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엄청난 강운을 타고난 존재로[5], 대부분의 고민은 동전 던지기로 해결해도 만사 OK일 정도. 실제로 작중에서 핸드폰 점으로 폭탄이 있는 곳을 알아채거나 경마 1등을 맞춘건 유명하다.

너무나 마이페이스인지라 사람들이 종종 못 따라가기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은 꽤나 싫어한다. 대표적인 인물이 카미샤쿠지 렌코.
스파이 출신인 타치바나 이즈미와는 무척이나 친하다. 성우는 노나카 아이.

현시연애니메이션에서는 현시연의 여름코믹 출전에서 동인지홍보를 위해 코사카 마코토가 코스프레 하기도 했다.[6]

----
  • [1] 위에 있는 TV판 일러스트가 아니라 현시연 내, 내지는 OVA판의 머리 모양을 가리킨다.
  • [2] 에노모토 시노부처럼 카부라기 선생을 좋아하고 있었다. 연적관계.
  • [3] 그런 상대를 좋아할 수 있다는걸 보면 치히로는 대인배
  • [4] 이는 사실 대놓고 모에캐릭터를 노린 걸어다니는 모에요소설정의 캐릭터들이 공통적으로 갖는 문제점이기도 하다.
  • [5] 이 강운속성은 OVA판에서도 있었다.
  • [6] 참고로 원작 만화에서는 OVA판 타치바나 이즈미로 분했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5-27 19:39:21
Processing time 0.092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