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안티 푸프

last modified: 2015-02-02 12:15:13 by Contributors

Foop_2.png
[PNG image (62.55 KB)]


티미의 못 말리는 수호천사의 등장인물. 스펠링은 푸프의 반대인 foop(발음은 풉)[1]. 닉 코리아판 이름은 펑.

한국 더빙판은 크로커 교수윤세웅.

안티 코스모안티 완다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소악마틱한 날개와 꼬리가 달려있다.

푸프가 둥근 체형에 아직도 제대로 된 언어구사를 못 하고 있는데 비해, 이쪽은 직사각형이라는 황당무계한 체형을 하고 있고 처음부터 말을 했다. 거기다가 피부색도 부모를 닮아서 푸른색... 그리고 아기인데 수염이 있다.

아버지 안티 코스모의 성격과 능력을 이어받아, 머리가 좋고 사악하다. 힘도 푸프처럼 강력하다.

사악한 악당답게 자신의 부모를 포함한 안티 수호천사를 압도적인 마법력으로 관광태우고, 수호천사들의 마력마저 흡수해 고자로 만들어버렸다. 그리고 가장 싫어하는 푸프를 없애기 위해 지구로 날아가 지구를 지옥으로 만든다.

하지만 잠에는 극히 약했기 때문에 결국 안티 수호천사, 수호천사, 티미 터너가 부르는 자장가에 잠들어 버려 패하게 돼고, 그 후에는 감옥에 갇혀 감시당하는 신세가 되고 말았다.

그러나 얌전히 감옥에 있을 생각이 없었던 푸프는 어린아이용 전동 드릴을 이용해 바닥에 구멍을 뚫어 탈옥.

푸프에게 찾아가 개심한척 기회를 엿보면서 푸프에게 누명을 씌워 완다와 코스모가 푸프를 직접 새로운 놀이터....처럼 보이는 4차원의 소용돌이에 던져버리게 만들려고 했다. 그러나 티미 터너의 폭로와 푸프의 활약으로 오히려 자기가 4차원의 소용돌이에 빨려들어가, 생각하는 것을 그만두게 된다.

얼마 뒤, 푸프가 마법학교에 입학하자 펑도 똑같이 마법학교에 입학한다.인기 짱이 되지 못하자 학교를 통째로 블랙홀로 날릴려고 했으나 학교종이 울리면서 모든게 리셋되어 실패.연극 에피소드에서도 히로인 역을 맡은 전학생에게 잘보일려고 푸프를 제거하고 주인공이 되었으나 정작 무대에선 만약을 위해 푸프를 골탕먹일려고 설치한 함정에 걸려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가고 만다. 그 에피소드 내내 푸프와 크로스 카운터 하듯이 서로에게 레이저 건을 들이대는 모습이 백미.

티미의 비밀소원 편에서는 검사로 등장해 티미의 비밀소원을 폭로하면서 티미가 수호천사를 가졌다는 사실과 수호천사에게 빈 소원을 전부 취소시켜 푸프를 없애는데 성공하는 듯 했지만 푸프가 사라지면 그 대척점인 자신도 덩달아 사라진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벌을 주는것을 저지하려 하나 때는 늦어 푸프와 함께 티미가 빈 소원들이 갇히는 세계에 갇히고 만다. 티미의 활약으로 구출된 후에는 티미 편을 들어 사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최근 에피소드에서는 팡의 미운두살병과 반대인 착한두살병을 앓았고 비키의 안티수호천사로 활약하기도 하였다.[2] 수 이 녀석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그의 들은 점점 공기화되고 있다. 심지어 최근 나온 영화 'Fairly Oddsummer'(한국에선 아직 안나옴)에서도 얘만 나오고 그 는 또 안나온다.
----
  • [1] 푸프와 안티 푸프가 마법학교에 입학하는 에피소드에서 이걸 이용한 개그가 있었다. 국내판에서는 "'팡'에서 점 하나만 바꾸면 돼요."로 번역.
  • [2] 비키의 안티수호천사로 펑이 지명될 때 대사가 압권. "걘 안 돼요! 독재자는 안 될까요? 아니면 매드 사이언티스트들이라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2 12:15:13
Processing time 0.092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