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암퇘지

Contents

1. 돼지의 암컷
2. 여성을 비하하는 욕설
2.1. 암퇘지들의 목록(…)
3. 니코니코우타이테였던 여성

1. 돼지의 암컷

어미돼지.jpg
[JPG image (59.43 KB)]

사진의 출처는 이곳이다.
말 그대로 돼지암컷이다. 수컷보다 육질이 더 연하기 때문에 암퇘지의 고기가 더 고급품으로 취급받는다. 그래서 돼지고기를 전문으로 파는 고기집에 가면 십중팔구 국내산 암퇘지고기만 쓴다는 문구를 발견할수 있다. 먹고 싶다

2. 여성을 비하하는 욕설


주의 : 비하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에는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욕설 등의 비하적 내용에 대한 직접·간접적인 언급 혹은 설명을 포함합니다. 또한 이 문서에는 욕설과 모욕적인 표현이 있으므로 열람 시 주의를 요하며, 열람을 원치 않으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마음에 안 드는 여성 상대로 '너는 인간 이하다!'란 선언을 하기 위해 쓰는 단어. 여성비하적 늬앙스가 강하게 풍겨 있으며, 개년, 걸레, 창녀와 비슷한 느낌이 있다. 영어에서 bitch랑 비슷하게 보이기도 하는데 bitch는 개년처럼 입 거친 여고생들이 서로에게 쓸수도 있는 말이지만 암퇘지는 훨씬 모욕적인 느낌을 주기에 거의 쓰이지 않는다.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에서는 メス豚라는 단어로 등장하며 심심할 때마다 한번씩 나온다. 주 사용자는 주인공인 네기시 소이치며 그가 크라우저 2세의 성격이 나오거나 크라우저 분장을 했을 때 밥먹듯이 튀어나온다.[1] 가장 큰 피해자는 히로인(?)인 아이카와 유리며 가장 많이 듣기도 했다. DMC의 신도들도 이 말을 쓴 적이 있다. DMC에서는 암퇘지 교향곡이라는 노래도 있다.

능욕계 등의 야애니에서도 자주 사용된다. 의도를 좀 길게 풀어쓰면 '사람 같지도 않은 음탕한 지방덩어리 년' 정도의 용법. 간혹 가뭄에 콩나듯 보통 애니메이션 등에서도 여자들끼리 진창으로 싸우거나 디스를 할 때 나오기도 한다. 요조라님께서 성격 더러운 여자애에게 자주 사용하는 욕이기도 하다(...)

여담이지만 하드한 조교계 플래시 게임을 만드는 름을 말해선 안되는 서클에서 대단히 애용하는 단어. 최근들어 캐쥬얼 게임틱하게 게임들을 만들게 되면서 수위가 많이 낮아졌으나,2013년 3월 최근 작품을 보면 오히려 더욱 잔혹해졌다 전에는 매 작품에서 이 단어가 10번 이하로 나오는 경우는 찾아볼 수 없는 정도였다. 게임 자체가 문제 아닌가 또한 아사나기의 작품들도 이 단어를 매우 많이 사용하고 또 피해를 본 여성 캐릭터들도 이렇게 된다.

3. 니코니코우타이테였던 여성

암퇘지(雌豚)

베타시대의 영웅

니코니코올드비들에겐 전설적인 우타이테. 니코니코 초창기 2ch 가라오케판에서 넘어왔으며, 2007년부터 활동했었다. 매우 우월한 가창력을 가진걸로도 유명.

주로 가사를 개사한 곡을 불렀으며, 야한 단어를 당당하게 발음하며(...) 노래를 부르는 그녀를 암퇘지 각하라고 부르기도 했다. 사실 암퇘지 보다는 암퇘지 각하로 불리는 일이 많았던것 같다(...).

하이톤의 미성. 그리고 성대모사에도 유능해 그녀의 하츠네 미쿠 성대모사는 평가가 매우 높다. ポークロイド라는 태그가 존재할 정도. 로리풍의 목소리도 가능했고, 누님계열도 ok. 그야말로 만능.

기본적으로 폭넓은 선곡을 했지만 주로 하던건 VIP노래라 불리는 것들. 특히 동정이나 무직, 니트 소재를 좋아했다. 동시에 암퇘지의 매력 역시 VIP노래에서 최고로 발휘되었다.

주로 달리던 태그는 비음이 심하다는 의미에서 鼻亀, 대부분 야한가사로 개사를 한다는 점에서 またお前か, 그리고 그 우월한 가창력을 야한단어를 발음하는데 쓴다고(...) 歌唱力の無駄遣い(가창력의 낭비)가 주로 붙었다.

가창력이 우월해 개사를 하지 않은버전으로 불러달라는 요청도 많았지만 그 요청이 이루어진 적은 없었다(...).

J와의 듀엣은 'Jポーク♀'、vip점장과의 듀엣은 「생선가게점장」、穴・ルホジリ와의 듀엣은 '豚の穴ホジリ'라고 불린다. 그리고 비공식이지만 J&nayuta와의 유닛은 'うんにゃひ一家'이라고 불린다.(...)

2009년 9월 7일 점심 무렵 단 한작품만 남기고 모든 영상을 삭제했다. 거기다가 영상에 붙어있는 제목과 본인코멘트등을 모두 지워버렸다. 유일하게 남은 작품은 WILD ARMS XF의 오프닝 진심의 거짓말. 여러모로 의미심장하다. 암퇘지를 모르는 니코니코유저들은 마이리스트에 들려 한번 들어보도록 하자.
다른 음악이 더 궁금하다면 유투브를 뒤져보자. 본인이 직접 올린 것은 아니고 대부분 펌 영상이지만...

그녀는 여러번 닉네임을 바꿔왔지만 향후 다른이름으로 활동을 계속할지 아예 가수활동을 멈췄는지는 알 수 없다.[5]
----
  • [1] 대표적으로 트랙 3에서 나온 "강간 좀 하자. 이 암퇘지야!"
  • [2] 초반 한정으로 요조라에게 불린 적이 있다. 이후 '고기'라는 별명이 정착한 후론 쓰이지 않는다.
  • [3] 몇 안되는 자칭 암퇘지다.;;; 정작 남자 쪽에서 사루토비를 암퇘지라 부르는 경우는 없다.
  • [4] 엔리코 맥스웰로부터 "프로테스탄트의 암퇘지 년!"이라는 욕설을 들었다. 직후 벌어진 아카드와 안데르센의 신경전이 충돌없이 끝난 뒤 인테그랄은 숫퇘지라고 받아친다. 그리고 이걸 보는 당신도 아카드의 캐슬 팔오금 영점조준에서 벗어날 수 없다
  • [5] 2013년 2월 13일자로 신곡의 투고가 확인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1 09:02:17
Processing time 0.039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