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애드리언스 빌리지

last modified: 2013-07-31 19:15:19 by Contributors

new_lawrence.jpg
[JPG image (253.11 KB)]

이터널시티2에 등장하는 지역. 다운타운 13번가를 통해 애드리언스빌리지 경비구역을 지나면 나타나는 20레벨대 대응 필드이다.

주택단지를 목적으로 조성된 마을이다. 중앙, 동부, 서부, 남부 주거지역과 세인트에반스 성당, 이테르카운티 최대의 할인매장인 파머스마트, 그리고 상업지역과 여러 테마거리들로 이루어져 있다.

의외로 이동관리자가 많은 곳이기도 한데, 애드리언스빌리지 경비구역, 파머스마트 경비구역, 세인트에반스 성당, 남부 거주지역[1] 네군데에 존재한다. 차라리 라시에라 빌리지에 한명 더 배치해주지... 또한 이 네 군데 중 파머스마트 경비구역과 남부거주지역을 제외한 나머지에서 물자보급과 타겟미션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여기서부터 몬스터의 체감 난이도는 급 상향. 다운타운에 등장하는 권총좀비, 소총좀비와 샷건좀비는 물론이고, 어설트라이플[2], 기관단총, 매그넘 권총을 든 좀비까지 나와 플레이어를 괴롭힌다.

레벨 30대에 서브저널[3]과 연계되어 들어갈 수 있는 테마거리들은 서든미션의 성지이다. 대부분의 들어갈 수 있는 건물이 서든미션 건물이고 그냥 돌아다니기만 해도 길거리에서 서든미션이 막 열린다.[4] 이런 서든미션은 가능하면 피하지 말고 다 해주자. 서든미션 메달에 포상을 낭비하는 것도 막아주고 어차피 잡으면 다 경험치니까. 그리고 나오는 건 좀비들 뿐인데다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총기를 쓰는 좀비들도 거의 나오지 않아서 오히려 애드리언스 빌리지 주거지역들에서보다 사냥하기가 훨씬 편하다.
----
  • [1] 개인주택 소형 9
  • [2] RPK에 양각대를 단 것으로 추정되는 형태
  • [3] 관련 서브저널은 단 하나뿐이지만 메인저널 하나 급의 막대한 분량과 노가다를 자랑한다.
  • [4] 보통 특정 위치에서 특정 몬스터를 잡으면 시작된다. 건물 안의 서든미션과는 달리 도망칠 공간도 충분해서 난이도도 훨씬 낮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5:19
Processing time 0.011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