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야마나카 이노

last modified: 2015-03-14 16:42:53 by Contributors

사루토비 아스마반(이노시카쵸)
나라 시카마루 아키미치 쵸지 야마나카 이노

ino_yamanaka_by_xuzumaki-d49bihd.jpg
[JPG 그림 (57.52 KB)]


나루토의 등장인물. 山中いの. 성우는 유즈키 료카 / 이계윤 / 콜린 오쇼너시

공식 캐릭터 북 패러미터 인술 체술 환술 현명함 속도 스태미나 인 맺기(印) 총합
데이터 북 1 2.5 1.5 1.5 2 0.5 2.5 2 2.5 15
데이터 북 2 3 1.5 1.5 2.5 1.5 2.5 2 2.5 17
데이터 북 3 3.5 1.5 3 3 2.5 2.5 2.5 2.5 21

데이터 북을 보면 어째선지 힘만 꾸준히 상승한다

집은 꽃집을 하고있으며 나라 시카마루, 아키미치 쵸지와 같은 팀으로 소꿉친구이기도 하다. 담당 선생님은 사루토비 아스마. 팀 내에서도 제일 드세고 약삭빠른 성격으로 정서적으로는 리더 격이다. 화투의 이노시카쵸에서 이노(멧돼지)에 해당하는 캐릭터.[1]

하루노 사쿠라의 친구이자 서로 우치하 사스케를 사이에 둔 사랑의 라이벌이다. 물론 사스케는 아무 관심 없지만 이마가 짱구라 내성적이고 왕따였던 사쿠라에게 용기를 주고 가장 친한 친구가 된 소녀. 그런데 사쿠라는 은혜도 모르고 남자 때문에 라이벌 선언을 하고 적대시한다(...)[2] 중급닌자시험 때 사쿠라와 결투, 둘 다 사스케의 이상형이라던 긴 머리 여성[3]을 지향하며 머리를 길렀던 두 사람은 자신들의 긴 머리카락을 잘라버리며 격돌. 2부에 와서는 짧은 머리를 유지 중인 사쿠라에 비해 이노는 다시 길게 길렀다. 외모에 신경 쓰거나 사랑과 꽃에 대해 박식하고 취미가 쇼핑인 걸 보면 나루토의 동료 여닌자들 중에선 가장 여자아이다운 캐릭터.

야마나카 일족 대대로 대상의 육체 소유권을 뺏거나 기억을 읽어 내는 등의 정신계열의 술법을 사용한다. 그녀가 사용하는 이혼술(=심전신술)은 대상의 육체 소유권을 빼앗는 동안 자신의 육체도 '무방비 상태' 인 것이 약점. 덕분에 동료들이 없으면 위험한 기술. 2부에 와서는 의료 인술도 체득한다. 의료닌자로 활약하는 사쿠라에게 자극받았다고.

제4차 닌자대전에서 예토전생으로 부활한 킨가쿠가 미수화하자 이노시카쵸의 합동 계략으로 결국 킨가쿠의 육체를 조종해 킨가쿠를 부르는 소리에 강제로 대답해 항아리에 봉인시켜버리는 활약을 펼친다. 그 후 시카마루, 쵸지와 함께 아스마와 재회, 망설이는 쵸지를 끊임없이 설득하면서 능숙한 포메이션 공격으로 그를 잡는 데에도 성공한다. 아스마는 이를 보고 '완벽한 이노시카쵸였다' 고 칭찬하며 만족해한다.

한동안 비중이 공기였다가 십미와 싸우고 있는 나루토 일행 앞에 등장한다. 이때 심전신술로 십미의 일격을 빗나가게 한다!! 휴우가의 서포트를 받고서도 2초 밖에 유지할 수 없었다지만 십미가 어떤 괴물인지 생각해봤을 때... 오오 이노 오오.

전쟁중에 아버지인 야마나카 이노이치가 시카마루의 아버지인 나라 시카쿠와 함께 영웅적인 죽음을 맞는다. 그때문에 시카마루와 쵸지는 전의상실하고 멘붕상태가되지만 이노는 이런 동료들을 달래주고 지지해준다. 이노도 시카마루 못지않게 충격이었을텐데 슬퍼하는 내색을 애써 감추고 동료들먼저 챙기는 모습에 독자들이 감동받았다고. 남자를 조금 밝히는 걸 제외하면 상당히 어른스러운 성격인 듯.

묘하게 노출도가 높은 의상과 행동으로 색기담당이다. 몸매도 여캐 중에 히나타 다음으로 가장 좋은 편이고 출연빈도에 비해 에로 동인지가 상당히 많다. 물론 어디까지나 아주 드물게 출연할 때(...) 미성년자 아니었나

사이가 처음 등장했을 때 멋지다며 관심을 보였고 사이가 사쿠라에겐 '메주'(...)라고 불렀는데 반해 이노한테는 '이쁜이'라고 부르자 이노가 얼굴을 붉힌 것 때문에[4] 동인지에서는 사이와 엮이기도 한다.그러더니 결국... 그런데 동기들이 탈주닌자가 된 사스케를 죽이기로 결정했을 때 서럽게 우는 것을 보면 그녀는 아직까지 사스케를 잊지 않은 듯하다.

시카마루처럼 아버지와 스승을 아카츠키의 손에 잃은 아픔이 있어 아카츠키와는 불구대천의 원수라고 한다.

616화에서는 방금 십미의 공격으로 인해 사망한 아버지 야마나카 이노이치의 마지막 유언[5]을 들었고 미수 차크라 모드 상태의 우즈마키 나루토에게 차크라를 받은 덕분에 일시적으로 스펙 전반이 비약적으로 레벨업된다. 그 덕분에 심전신의 술로 토비의 몸에 두 번째로 들어가 십미의 공격을 막아낸다.

630화에선, 매우 큰 활약을 한다! 시카마루에게 부탁을 받고 전쟁터에 있는 모든 닌자들에게 시카마루의 말을 연결한다.

631화에서 드디어 사랑하던 사스케와 만나게 된다. 제일 먼저 달려간다 하긴 이노는 타락한 사스케에게 당한 게 없으니까 이어서 사스케의 호밍아웃에 얼이 빠진다.

678화에 나온 무한 츠쿠요미에서 이노가 꿈꾸는 세계가 나왔는데, 자신을 두고 싸우는 사이와 사스케 사이에서 나를 두고 싸우지 말라며 얼굴을 붉힌다.(...) 아직도 사스케를 포기하지 못했나 거기에다 사이까지

최종화에서 사이와 결혼해 이노진이라는 아들을 낳았다. 사이의 이목구비에 이노의 머리색과 눈 색을 이어받았다. 쵸쵸한테 자연스럽게 뚱땡이라고 하는 걸 보면 사이에게서 눈치없는 별명 센스도 이어받은듯.

© Uploaded by FF-Suzaku from Wikia


2년 후인 더 라스트에서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이다.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편이긴 하는데 전체적으로 이뻐졌다는 평.
----
  • [1] 이름 말고는 멧돼지와 전혀 관계 없다. 쵸지가 나비의 형상을 한 적이 있고 나라 일족이 사슴 관리를 하는 것을 생각하면 특이하다. 성격이 멧돼지인가? 스테이터스에서 힘이 꾸준히 상승하는 걸로 봐선 힘 때문일지도? 사쿠라가 이노보고 '이노돼지' 라 하던데 그것 때문인가?
  • [2] 하지만 이노도 사쿠라가 사스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사쿠라의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그냥 강한 척하는 것뿐이다'라며 깎아내린 적이 있다. ## 사실 사쿠라가 라이벌 선언을 하기 전까지는 사쿠라와 친하게 지내면서도 은근히 자기보다 아래라고 생각했던 듯하다.
  • [3] 이는 사스케의 어머니인 우치하 미코토에서 반영된듯하다.
  • [4] 하지만 나루토가 별명을 만들땐 특징의 정반대로 부르라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이쁜이라고 부른 것. 한마디로 사이 기준에선 이노도 추녀다(...)
  • [5] "너는 야마나카 일족의 상징인 보라색 싸리나무처럼 자라줬구나. 아버지로서 네 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이 자랑스럽다. 우리는 항상 너희들 안에 있다는 걸 잊지 마라".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14 16:42:53
Processing time 0.003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