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엘드리에 신서시스 서티원

last modified: 2014-12-09 09:09:06 by Contributors

integrator31.png
[PNG image (787.19 KB)]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의 등장인물.
4부 앨리시제이션부터 등장한다.

정합기사가 되기 전에 이름은 엘드리에 울스부르그이다. 아버지는 1등 작가인 에슈돌 울즈브록이며, 어머니는 아르메라 라고 한다. 하지만 4제국 통일대회에서 우승한 후, 정합기사가 되면서 가족에 대한 것들을 모두 잊어버리게 된다.

정합기사 넘버는 서티원(31)으로 정합기사 중 막내이다. 앨리스를 좋아하는듯 보이며, 그와 동시에 존경심도 가지고 있는듯 하다.

본명 언급 자체는 11권 초반에 4제국 통일대회의 우승자로서 나오며, 등장 자체는 키리토유지오를 연행하러 앨리스 신서시스 서티랑 같이 온다. 이후 등장은 키리토와 유지오가 지하 감옥을 탈출하고 나온 장미 정원에서 마주치게 되며, 이때 무장완전지배술을 사용한다. 하지만 무장완전지배술을 사용하고도 쇠사슬만을 사용한 키리토, 유지오 콤비에 쓰러진다. 정확히는 신서사이즈 비의로 인해 봉인된 기억을 키리토와 유지오가 자극하자 정신붕괴로 쓰러진다.

이후 카디널과의 대화 등으로 통일대회에서 우승자는 정합기사가 되기 전 모든 기억을 봉인당하고 자신은 천계에서 소환되었다는 가짜 기억이 심어진다는게 확실하게 밝혀졌다.

앨리스를 스승으로 삼고 있으며 굉장히 존경한다. 근데 이게 단순한 존경이라기보다는 연심에 가까운 것 같다. 앨리스가 폐인이 된 키리토를 데리고 은거하자 기어코 앨리스를 찾아내 돌아와 달라고 부탁하고 앨리스가 복귀하자 상당히 기뻐했다. 그러나 앨리스에게는 경솔한 제자 정도로만 여겨지는 듯.

이후 웹 연재본에서는 다크 테리토리의 침략에 맞서 대립중에 아군을 지키기 위해 적의 저주마법 수백구를 자신의 무장완전지배술로 모두 흡수해 천명이 -50000이 되어 사망한다. 간지폭풍 오오 영웅 오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09 09:09:06
Processing time 0.012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