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엘라노어 테니튼

last modified: 2014-12-24 14:34:24 by Contributors

Eleanor Teniton?

룬의 아이들 데모닉의 등장인물...이라기 보단 언급으로만 등장한 인물. 안습.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이브노아 폰 아르님테오스티드 다 모로 사이에서 태어난 딸. 그러나 아르님 가문을 원했던 테오스티드는 아들을 바랬기 때문에 남몰래 버려지듯 평민의 손에 맡겨져서 이름조차 얻지 못했고 엘라노어라는 이름은 양모인 에블린 테니튼이 붙여준 것이다.

아주 어릴 적에는 그저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였고 양모와 조부모의 사랑을 많이 받았으나 어느 정도 자란 뒤 어느 날부터인가 유령을 볼 수 있게 되었던 듯 이상한 것을 보고 까무라치기도 하다가 시름시름 앓아 죽고 말았다. 이후 조슈아의 인형의 본체로 쓰기 위해 테오와 애니가 시신을 회수해갔다.

사랑하는 이브노아가 남긴 유일한 혈육이지만, 테오는 이 아이에게 애정을 가지지 않았다. 덧붙여 바꿔치기해 아들로 삼은 사내아이에게도 애정은 없다. 영매사 자질이나 조슈아의 인형 본체로 쓰일 수 있었던 것을 보아 확실한 데모닉.[1]
----
  • [1] '프란츠 폰 아르님 2세'는 원래 테오와 이브노아 사이에서 아들이 태어나면 붙일 이름이었다. 그래서 테오가 엘라노어 대용으로 어디선가 데려온 남자아이에게 붙여진 이름으로, 결코 엘라노어의 본명이 아니다. 딸인 이 아이가 그대로 가문에 남아있었다면 필시 다른 이름이었을 것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24 14:34:24
Processing time 0.070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