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엘리스틴 아미냑

last modified: 2014-11-13 16:05:37 by Contributors

태양의 탑의 등장인물

주드마린 아마셸 달브렌느 아미냑의 언니. 작중에선 사망했음을 서술할 뿐, 직접 등장하진 않는다.

태양의 탑 세계관에서는 남아선호사상이 없는지 주드마린이 태어나기 전부터 대공주의 자리에 있었던 사실상 왕위후계자.[1] 심지어 작중에서 묘사에 따르면 공주로서는 '당돌하고, 상냥하지 못하고, 사교적이지 못하고, 아무리 좋은 옷을 차려입어도 태가 나지 않는 창백한'이라는 최악의 평가를 받던 주드마린에 비하면 그녀에 대한 세간의 평가는 아름다움과 고귀한 자태를 갖춘 공주이다.

그러나 애인밀회를 즐기다 에서 낙마하여 로 사망한다. 심지어 믿었던 애인은 그녀가 한 것을 확인하고 공주의 알몸을 보면 경죄사형당할 수도 있어 병사들이 하지 못할 것을 노리고 금품을 챙기고 을 벗긴 후에 도주한다. 사망원인이 너무 추해서 대충 사고로 죽었다고 발표된 의 공주. 추가로 말하자면 치장하기 좋아하고 사치스럽고 아버지에게 애교를 잘 떠는데다 공부를 싫어하는 성격이었던 듯 하다.
----
  • [1] 귀족 중에서 "언제부터 남자만 계승권을 갖게 되었단 말이냐" 라며 반대하는 귀족도 있는 걸로 보아 확실한 듯.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1-13 16:05:37
Processing time 0.069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