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여배우들

last modified: 2015-01-06 21:58:20 by Contributors

movie_image.jpg
[JPG image (198.08 KB)]


장르 드라마(모큐멘터리)
러닝 타임 104분
개봉일시 2009.12.10
감독 이재용
출연 윤여정, 이미숙, 고현정, 최지우, 김민희, 김옥빈
국내등급 12세이상 관람가

Contents

1. 개요
2. 시놉시스
3. 등장인물

1. 개요

이재용 감독의 영화. 평은 좋은 편이었으나 흥행은 실패한 쪽. 이재용 영화답게 국내에선 흔치 않은 소재인 모큐멘터리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영화의 촬영은 정해진 각본과 연출은 있지만, 대사는 명확히 정해지지 않은 채, 각 배우들이 연출된 상황에 맞춰 즉석으로 대사와 연기를 해냈다고 한다. 한마디로 애드리브로 만들어진 영화인 셈.

패션잡지 촬영차 한자리에 모인 여배우들이 사고로 촬영이 지연되자, 서로 잡담을 나누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사건들을 보여주는 식으로 촬영되었다.

배우 송재림의 데뷔작이기도 하다.

2. 시놉시스

크리스마스 이브. 패션지 <보그> 특집 화보 촬영을 위해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여섯 명의 여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홀로 받는 스포트라이트에 익숙한 그녀들 사이에서는 예정된 기싸움이 벌어지고 팽팽한 긴장감이 스튜디오를 감싼다. 화보를 찍을 때도 절대 서로 부딪히지 않게 시차를 둔다는 패션계의 불문율을 깬 이 최초의 시도는 시작부터 불씨를 안고 있었던 것. 의상 선택부터 시작된 신경전은 급기야 현정의 도발에 지우가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리는 불상사로 이어진다. 여정은 자신이 대타로 섭외된 것 아닌지 찜찜하고 민희는 화보 촬영이 즐겁지만 옥빈은 어디까지 선생님이고 어디부터가 언니인지, 선배들이 부담스럽기만 하다. 촬영 소품인 보석이 오지 않아 시작된 하염없는 기다림. 스탭들은 애가 타고 여배우들은 점점 예민해지는데……

3. 등장인물

등장인물의 인물과 캐릭터는 출연배우 본인을 그대로 채용했다. 전설급의 윤여정이라든지,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고현정이나 한류스타 최지우라든지.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06 21:58:20
Processing time 0.097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