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연홍패

last modified: 2015-04-04 22:08:20 by Contributors

koha1.PNG
[PNG image (330.79 KB)]
koha2.PNG
[PNG image (288.93 KB)]


원작

koha_ani.PNG
[PNG image (372.75 KB)]


애니메이션

일본어 표기 練紅覇
로마자 표기 Ren Koha
나이 18살 → 19살
신장 158cm
특기 난도질
취미 미용
약점

공식 능력치
마고이 양 신체능력 기술 지력 통솔력 종합전투력
4 3 2 3 3 4

Contents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만화 마기의 등장인물. 성우는 카키하라 테츠야.

1. 개요

황 제국의 제3황. 긴 분홍머리와 곱상한 얼굴을 가졌으며, 14권 표지[1]에서는 묘한 색기까지 보인다. 하지만 남자다. 게다가 공식 가이드북에 기재된 프로필에 따르면 알리바바와 동갑이다. 연홍염연홍명과는 배다른 형제로 그 사실에 자괴감을 가지고 있다. 어머니는 이미 사망한듯 하며, 자세히 언급되진 않지만 최후가 썩 좋은 형태는 아니었던 모양. 가이드 북에 나온 나이가 8황녀인 연홍옥과 동갑인데 홍옥에게 '오라버니' 라는 호칭으로 불리고 있는 것으로 보아하니 생일이 더 빠른 듯.

2. 작중 행적

알라딘이 매그노슈탓트로 가는 길에 돈을 주고 얻어탄 마차를 습격한 도적들을 퇴치하고 알라딘과 함께 이동기간 9일 동안 함께 지낸다. 이때 친해져서인지 알라딘은 친근함의 표시인 "군"을 붙여 홍패를 홍패군이라고 부른다.

m.jpeg
[JPEG image (12.29 KB)]
mm.jpeg
[JPEG image (11.17 KB)]


앳되고 귀여운 외모지만 남을 비웃거나 경멸하는 표정도 잘 짓고, 웃으면서 사람을 싹둑싹둑 베어버리는 사이코같은 모습도 보인다. 정확히는 사람을 죽일 때 흥분할 정도의 쾌감을 느낀다. 게다가 애니메이션 에서는 성우 카키하라 테츠야의 사이코 연기까지 추가. 사람을 죽이는 것에 참을 수 없는 쾌감을 느끼는 듯 하다.

같이다니는 시녀[2]들이 마음에 안 드는 행동을 하면 찰싹찰싹 때리는 경우가 많은데, 시녀들이 오히려 더 때려달라고 애원하는 거 보면…. s와 m의 조합

입도 험해서 황실 가족들을 자기 마음대로 부른다. 아버지인 황제는 노친네, 황후 연옥염은 아줌마. 큰형이자 제1황자인 연홍염은 예의를 차릴 땐 형왕님 이라고 부르지만 편하게 부를 땐 염형, 제2황자인 연홍명은 명형. 연홍옥은 그대로 부른다. 예전부터 황제와 황후를 탐탁치 않게 여겨왔던 것 같다. 배다른 형제이자 큰 형인 연홍염을 무척 따르고 있으며, 그가 차기 황제가 돼야한다며 적극 지지하고 있다.

khms.PNG
[PNG image (400.1 KB)]


역시 쥬다르에게 선택받은 던전 공략자로, 공략 던전은 제 14던전 라쥬. 당연히(...) 여자 진이다. 대검 금속기 '여의연도'는 자기 몸의 몇 배에 달할 정도로 크게 만들어서 휘두를 수 있으며, 전신마장 후에는 의 형태로 변한다. 극대마법은 레라조 마도라가(여의연추). 다만 생김새는 낫이지만 능력 자체는 거대한 망치 같은 것으로, 낫 부분이 아니라 뒷부분의 망치 같은 부분을 휘두르면 거대한 마법진이 형성되면서 범위 내의 모든 것을 짓눌러버린다. 영창은 "무정을 새기는 압살의 여왕의 탄식에 흩날려라".

홍패의 부하들은 마력 실험의 실패작이나 사고로 몸이 흉측해진 사람들, 추방된 사람들, 노예보다도 낮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 등 사회의 아웃사이더들로, 그런 그들에게 거리낌 없이 다가가고 삶의 터전을 제공해 준 것이 홍패다. 그래서 홍패의 부하들은 홍패 개인에 대한 충성심이 굉장히 강하고, 홍패 또한 부하를 굉장히 아낀다. 181화 에서 갑자기 나타난 검은 진들에게 부하들이 눈 깜짝할 새에 죽어버리자 휘하 장수의 이름을 하나하나 언급하고 불같이 화를 내며 전신마장을 한다.

진에게 선택될 때 언급되는 내용을 봐서는 연홍염이 일반적인 국민들이 생각하는 왕이라고 하면 홍패는 천대받는 사람에게 있어서 왕과 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홍패 자신도 어린시절부터 어머니가 미쳐있다는 언급이 나오는 등 신분만 황자일 뿐 뒤에서는 손가락질 당하는 입장이었기에 그랬던 모양. 진의 말로는 홍패는 누구의 밑에 있을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고 하는데 과연 홍염과의 관계가 어찌될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3. 기타

머리카락 땋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자기 머리에도 땋은 부분이 일부 있으며, 알라딘과 동행하는 동안 알라딘의 머리카락을 괴상하게 땋아 버렸다. 좋아하는 여자는 개성이 뚜렷한 여자.

등장한지 얼마 안됐을 때에는 타전한 느낌이 강하다던가실제로 금속기도 검은색이고 사이코패스 쇼타 이미지가 강했으나, 실제로는 분명 첫등장 땐 시녀들을 마구 때렸으나 부하들을 굉장히 아끼고, 알라딘과 친해진 과정을 보면 사교성도 나쁘지 않은듯. 애교도 많고, 키도 작고, 생김새도 그렇고 뭔가 노린듯한 캐릭터.

비중이 크지 않은데도 이런 강렬한 캐릭터성 덕분에 인기는 굉장히 많다. 매드무비에 한번 등장할때마다 코멘트가 폭주한다. (...)

BL 커플링으로는 제 2황자 연홍명알라딘과, 노말 커플링으로는 연홍옥과 자주엮인다. 이래나 저래나 근친상간
23권 보너스 만화에 실린 첫인상 폭로 대회에 따르면 연홍염은 홍패를 처음 보고 "내게 또 여동생이 있었나." 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공식 이귀여 인증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4 22:08:20
Processing time 0.167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