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영 좋지 않은 곳

last modified: 2015-04-07 02:26:18 by Contributors

불알.아니 대체 어떻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거지?

상하이 조총알이 스친[1]이며 김문호의 타구가 간 곳이며 바키의 주먹이 작렬한 곳이기도 하며 철권의 니나 윌리암스의 발차기가 작렬하는 곳이기도 하다. 메탈슬러그2의 미션2에서 피오 제르미로 앉아서 저리 가 파동근접을 하면 미라가 맞는 곳이기도 하다.그런데, 미라는 이미... 이 외 여러 매체에서도 공격당한다(엄마 킥 등). 전함도 영 좋지 않은 곳에 제3함교가 달려있다면 잘 맞는다.


한 자로 적으면 X, 두 자로 적으면 자X, 혹은 고간, 불알. 일본어로는 금구슬 金玉(きんたま), 영어로는 Fire Egg Testicles, Balls, 또는 Nut라고 한다.

의사양반환자에게 환부를 직접 말해주기 거시기해서 '영 좋지 않은 곳' 이라는 표현을 쓴 뒤 '영 좋지 않다' 를 따로 떼어 형용사구처럼 쓰기도 하며 급소 등을 일컬을 때도 '영 좋지 않은 곳' 이라고 표현하는 경우가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성기 자체가 '좋지 않은' 게 아니고, '하필 다른 데도 아니고 성기에 맞은 것이 영 좋지 않았다'라는 의미로 쓰였다는 것이다. 엔하위키에서는 이 표현이 남용되어서 마치 성기 자체가 죄악이라는 듯이 사용된 부분이 있다.

필수요소내가 고자라니심영 소스에선 자체 대사도 많이 사용되지만 대사 중 좋만 잘라서 좆까, 좆없는 식으로 합성하는 경우가 많다.

발기는 척수반사이기 때문에, 고환만 손상되고 음경이 손상되지 않았다면 검열삭제 자체는 할 수 있다. 정자가 안 나오기 때문에 애는 만들 수 없다. 그리고 음경이 남아있다고 해도 고환이 손상된 것에 대한 정신적 충격으로 인해 발기를 못 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왠지 여성들은 영 좋지 않은 곳이 알이 아니라 스틱(?)인 걸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스틱도 맞으면 아프기야 하지만 흔히 남자들이 말하는 "슬쩍 맞았는데도 하늘이 노래지며 천하장사가 데굴데굴 구르게 되는" 거기는 스틱이 아니라 고환이다.물론 스틱도 맞으면 아프다. 혹시나 꺾이기라도 하는날엔...
----
  • [1] 정말로 심좋지 않은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7 02:26:18
Processing time 0.018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