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오니마루 마키코

last modified: 2015-01-04 22:44:13 by Contributors

鬼丸真紀子 / Makiko Onimaru

Makiko_Onimaru_1.jpg
[JPG image (15 KB)]
Makiko_Onimaru_2.jpg
[JPG image (11.69 KB)]


Contents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


2. 작중 행적

오니마루 미키의 어머니로 작중 최강캐릭터이자 사기 캐릭터. 흔히 말하는 작가 공인 먼치킨. 이미 인간의 한계를 넘으신 아주머니로 요리 실력도 일품. 항상 사고만 치고 다니는 딸내미 때문에 주름살이 펴질 날이 없다. 세상에 무서운 게 없을 것 같지만 실은 딱 하나 거미를 무서워[1]한다. 미키가 사고 치고 돌아오면 마무리 강펀치로 피니시. 이런 주먹에 맞고 사니 딸내미가 사이어인 소리를 듣는 걸지도… 대 오니마루 미키용 제압기술 미소짓는 엄마가 있다.

c0092890_49ee87a22ae07.png
[PNG image (97.91 KB)]


펀치력은 운석급. 공룡도 멸망시킬정도라고 한다... 같은 건 없고 미키의 신칸센급의 이은 단순 개그묘사일 뿐이다. 팔씨름을 할 경우 전력을 다하는 미키를 새끼손가락 하나로 가볍게 상대가 가능하다. 참고로 젊었을 때는 한 미모 하시던 분(…) 오니마루 미키가 딸이라는 것과, 그 미키를 아득히 뛰어넘는 전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 외에는 평범한 이웃집 아주머니. 한마 유지로랑 싸울 수 있을 것 같다. 그런데 일본에선 아예 이런 팬픽이 나온적 있다.010203번역본 유일한 약점은 거미 였지만 미키를 혼내기 위해 극복해버렸다.

평소에는 라면가게를 하며 평범히 살고 있지만, 미키가 일을 안 도와주고 민폐를 끼치거나 난리를 부리면 리미터를 해제하고 미키를 반 죽여놓는다. 덕분에 미키가 가장 무서워하는것 중 하나가 자기 엄마의 주먹 버티기. 현재는 괴력을 지닌 거구… 는 아니고 평범한 중년 부인[2]의 모습이지만, 과거에는 꽤 미인이었다고 한다.

대체 이후 어떻게 살았길래 현재와 같은 모습이 되어버린건지가 참 미스테리. 혼자 가게 일 하면서 애를 키우느라 고생이 많으셨나 보다. 사실 아무리 미인이라도 그렇게 고생하고 관리도 못한채 딸이 클만큼 나이를 먹으면 아줌마 되는게 당연하다.[3][4] 게다가 미키는 보통 말썽꾸러기가 아니다. 여담이지만 만취 버전의 미키에 대한 감상은 딸에게 다른 령이 강림한 기분이라는듯.

참고로 과거회상에 나온 모습은 이랬다.
c0092890_49ee8781a0f8f.png
[PNG image (30.75 KB)]

부모 참관일에 특별히 꾸며서 입은 복장이라 다들 넋이 나간듯이 보고 있었는데[5] 하필이면 미키가 정말 안 어울린다면서 배꼽빠지게 웃는 모습을 보고 정신줄이 로그아웃해서 평소대로 두들겨 패버렸다. 이 일이 문제가 되어서 높으신 분들이 사죄까지 했다는 모양(…)
----
  • [1] 정확하게는 싫은, 기분 나쁜 정도.
  • [2] 거구가 되기도 하는데 미키에게 체벌을 가할 때 한정.
  • [3] 키드갱강대봉을 기억하자. 세월이란 무섭다.
  • [4] 사실 애니메이션의 부모를 보면 특히 모친쪽은 지나치게 젊은 20대의 아가씨 삘이 나게 그리는게 보통이고 현실에서도 몇몇 배우들이 무시무시한 자기관리를 통해 여전히 젊어 보이는 외모를 과시하기도 하지만 원래는 이 정도가 보통이다. 우리네 부모를 봐라.. 그 분들도 꽃다운 시절이 있었다.그러니까 이런거에 환영 갖지 말고 그냥 그리면 안될까요?
  • [5] 라기보다 정확히는 일반 정장을 입었어야 했는데 저런 옷을 입어서 위화감이 들어서 그런 거다. 물론 마키코 본인도 그걸 알고 속으로 창피해하고 있는데 딸이 그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04 22:44:13
Processing time 0.146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