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오로성

last modified: 2015-07-09 20:15:52 by Contributors


Example.Example.Example.Example.jpg
[JPG image (120.27 KB)]


Example.Example.jpg
[JPG image (285.23 KB)]

저 가운데 의자 하나는 돌아가며 앉는 듯 보인다
저 가운데 앉은 인물이 몹씨 위험해 보인다
五老星/Five Elder Stars

원피스의 등장인물들. 성우는 노다 케이이치(카를 마르크스모자 쓴 쪽), 오가타 켄이치(간 D. 마하트마 간디를 닮은 쪽), 소노베 케이이치(예수수염이 길다란 쪽), 히라노 마사토(미하일 고르바초프대머리에 수염 기른 쪽), 마스타니 야스노리(에이브러햄 링컨 율리시스 그랜트노란머리 쪽)/한국판은 이호인(간디를 닮은쪽), 김영찬), 강수진(KBS), 장성호(대원).

투니버스판에서는 5인 원로 회의로 개명되었다.[1]

세계정부의 실질적인 핵심이자 최고지도부로, 사실상 세계정부 총수는 이들의 꼭두각시에 불과하다. 하지만 그 꼭두각시는 등장도 안 하고, 오로성이 훨씬 더 많이 등장한다.

이름 그대로 다섯명의 간지나는 노인들이 구성원이며, 그 유래에 대해서 정확히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유명 역사인물들(고르바초프, 간디, 마르크스) 혹은 UN의 다섯 상임이사국(미국, 영국, 프랑스, 러시아, 중국)을 모티브로 했다는 설이 있다.

공백의 100년을 숨기기 위해 오하라를 박살냈고, 정상결전 이후 몽키 D. 루피의 목을 따오라고 시키는 등 이후 루피 일행과 연루될 것 같다.

도플라밍고의 칠무해 탈퇴 오보에 대해서 사카즈키로부터 추궁받는데 오히려 쿠잔에 대한 일을 추궁한다. 이어서 드레스로자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된다. 한편 사카즈키의 추궁에서 '위'로부터의 지시냐는 말이 있는데 세계정부 최고권력보다 위가 있을 지도 모른다는 떡밥이 되었다.

Example.jpg
[JPG image (40.88 KB)]
Example.Example.Example.jpg
[JPG image (21.76 KB)]


실버즈 레일리에드워드 뉴게이트같은 먼치킨 노익장들과는 달리 변변한 근육도 없고 그냥 노인처럼 보이지만, 간디 닮은 노인이 칼을 들고 있는 것을 보면 그렇지만도 않은 듯하다. 저 칼이 조로의 삼대 귀철과 닮아서 초대 귀철 아니냐는 루머가 있다. 순순히 원피스를 내놓는다면 유혈사태는 없을 것입니다. 원피스의 결말을 책임지고 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최연소자로 보이는데다 가슴에 상처가 난 남자를 보면 육체적으로도 강력할 것 같기도? 그리고 이 노인은 공교롭게도 문명 시리즈에 등장한 패왕간디와 흡사한 구석이 많아서 관련된 패러디가 생겨나기도 했다.

또 원피스 세계관에서 지위와 무력은 비례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초일류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실력은 갖추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
  • [1] 다섯명 전부 노인이고 세계정부의 실질적 핵심이니 맞는 개명이긴 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7-09 20:15:52
Processing time 0.072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