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오우기 시치로

last modified: 2014-09-11 10:07:05 by Contributors

결계사의 등장인물.


우기 니조의 7남으로
작중 뒷세계 방면 최상급 명문가인 오우기 가문의 차기 당주이다. 다른 이명은 사신

그야말로 선택받은인간의 표본으로서 외모, 성격, 학력, 두뇌, 집안, 기품에 이르기 까지, 모든걸 갖추고 있는 엄친아 of 엄친아. 위로 성격은 둘째 치고, 실력만큼은 확실한 6명의 형들이 있었지만, 시치로가 7살이 되던 해에 모두 뒷전이 밀어버리고 아버지 니조가 차기 당주로 선택해 버렸다. 그정도로 굉장한 재능이었던 모양.

주력없이 그냥 존재 자체로 바람을 지배하는 자연지배계 능력자. 자연을 조종하는 게 아니라 지배한다. 이 정도 급의 능력자는 시치로 본인과 뇌신 타츠키, 땅을 지배하는 전대 총수와 나무를 지배하는 제1객 유메지 정도.

덕분에 형들의 시치로에 대한 열등감이 엄청나며, 맡형인 우기 이치로를 필두로 금술에 손을 대거나 우지 사냥을 하는 등 여러모로 삐둘어져 버렸고(…) 급기야는 6째인 우기 로쿠로를 제외한 형제 5명이 인간을 벗어나는 지경에 이르러, 최후에는 비밀결사 총수 우미 니치나가의 의뢰를 받은 시치로의 손에 5명 전부 끔살당해 버렸다. 안습(…)

다만, 시치로는 딱히 형들을 무시하거나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그런 점이 더 형들에게는 거슬렸던듯. 실제로 작중 보여주는 술사로서의 능력은 최강급이며, 비밀결사의 간부들을 암살하고 다닌게 바로 이 녀석이다. 하늘의 명을 받고 살인을 하는 것 같다고 해서 사신이라고 불리는 모양이다. 여담으로 서로 다른 타입의 일반인 여자애 둘을 동시에 만나고 다닌다. 부럽다. 오우기가를 제물로서 이용했던 자기의 토지신을 최종적으로 살해한다.[1] 더불어, 스미무라 요시모리의 어머니 스미코에게서 자신이상의 재능과 정신을 느끼고 흥미를 느끼기도 했다.[2] 유부녀 취향도 있는건가. 작 중 마지막 시점에서 원래 자신의 가문과 계약한 토지신을 죽이고[3] 지켜보는 자가 그 자리를 차지하면서 같이 행동 하는듯 하다.
----
  • [1] 그냥 죽인게 아니라 필요에 의해서였다.
  • [2] 요시모리의 경우는 자신과 동등한 재능.
  • [3] 그 토지신이 오우기가의 자손을 노예부리듯이 하기도 했고 꽤 원한이 있기도 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11 10:07:05
Processing time 0.043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