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오우마 하루카

last modified: 2013-11-30 13:27:46 by Contributors


오우마 슈의 어머니로 세피라 게노믹스의 연구원 주임이며, 일주일에 한 번만 집에 들른다고 한다. 남편 우마 쿠로스의 제자였다고 하며, 일단 외모를 보건데 상당히 나이차가 나는 커플이었던 듯하다.

개방적인 성격. 아들에게는 이름으로 불려도 꾸짖거나 하지 않는 등 그 성격을 충실히 반영하고 있으나 행동에서만큼은 확실함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데 그 정도 나이의 아들을 두기엔 상당히 젋은데다, 하루카의 접근에 대한 슈의 반응 때문에 친어머니가 아닌 거 같다고 예상한 시청자들이 많았는데, 결국 12화에서 가이가 그녀를 가리켜 슈의 새엄마라고 말했다. 스승인 오우마 쿠로스를 동경하여 그와 결혼, 전부인의 두 자식들을 키웠고, 로스트 크리스마스가 발생한 이후엔 슈를 거둬 키웠다[1].

쿠호인 그룹과 줄이 닿아있으며, 과거 일본에서 벌어진 일에 대해 무언가 연관이 있는 듯한 암시를 남겼으며, 유즈리하 이노리를 닮은 여성과 과거에 만난 것 같은 떡밥을 남겼다.

케이도 슈이치로가 일으킨 쿠데타에 강제적으로 협력하게 됐으나 갑자기 난입한 단 이글맨의 희생으로 도망치는데 성공하여 도중에 만난 이노리와 가이를 도왔다.

14화에 등장. 무인으로 움직이는 고스트 부대의 운영을 관리하고 있다.

16화 끝자락에 케이도와 함께 등장한다. 슈가 자신을 절대 용서하지 않을거라면서도 츠츠가미 가이를 부활시키는 등 케이도에게 협력한다. 이것은 가이로 하여금 왕의 능력을 슈로부터 빼앗아 오기 위한 것으로, 슈가 왕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한 생명이 위험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었다.

대신 자기 손으로 오우마 마나를 없애려고 했지만 실패하고 케이도에게 발각되어 부상을 입은 채 남은 보이드 게놈을 가지고 탈출한다. 세가이에 의해 위기에 몰린 순간 슈가 나타나고, 하루카는 더 이상 사용한다면 죽을 거라고 말리지만 슈는 모든 죄업을 지고 가겠다며 보이드 게놈을 사용한다. 마지막화에서는 슈의 작전에 협력하고 마침내 케이도 슈이치로와 만나는데 슈이치로가 자살해버린다. 후일담에는 미등장.

원래 이름은 케이도 하루카. 즉 케이도 슈이치로의 여동생이다. 로스트 크리스마스의 날에 일가족이 교회에 모이기로 했는데, 쿠로스를 기다리던 중 마나가 슈를 맡겨 달라면서 하루카를 쿠로스에게 보낸다. 이 때 하루카는 슈이치로가 쿠로스를 암살한 걸 목격했다. 이후 홀로 남아 슈를 키워왔다.
----
  • [1] 남편과 사별했기에 舊성으로 돌아가도 되는데도, 계속 오우마를 쓰고 있는 건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1-30 13:27:46
Processing time 0.079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