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오우메 다이고로

last modified: 2015-03-02 20:55:13 by Contributors

전자전대 덴지맨 레귤러 멤버
아카기 잇페이 오우메 다이고로 키야마 준 미도리카와 타츠야 모모이 아키라

전자전대 덴지맨의 등장인물. 배우는 그 유명한 오오바 켄지. 슈트 액터도 겸임했다. 덴지블루로 변신하며 덴지맨의 실질적인 서브리더. 전직은 공중 그네 등 곡예가 특기인 서커스 단원이었다.[1]

항상 밝은 성격이며 단팥빵을 좋아하다못해 아주 사랑할 정도로 늘 가지고 다니며, 작전회의중에도 먹다가 제지당할 뻔한 적도 있다. 부모가 없는 고아였기에 아이들에게 늘 상냥하며 헬스 클럽에서 아이들에게 요가를 가르쳐주고 있다.

쌍절곤도 특기이며 태양연구소 연구원들 중 유일하게 부상을 당하지 않은 연구원을 보호하기 위해 그의 집마당에서 집을 지키는 와중에도 쌍절곤 연습을 하면서 경비를 섰을 정도였다.

옐로와 함께 덴지맨의 개그를 책임지며 가장 돋보이는 개성과 캐릭터로 인기가 많고 인지도도 높다.

고카이저 첫번째 극장판인 고카이저 고세이저 슈퍼전대 199히어로 대결전에서도 게스트 출연. 레전드 대전 이후 덴지빵이란 이동 빵집을 운영하며 유치원의 아이들에게 빵을 나누어주고 있었다. 또한 어떤 소년이 다이덴진 장난감을 가지고 있는것을 보고 옛날 생각에 잠기며, 그 소년에게 그것을 소중히 해달라고 말해주기도 했다.[2]

후반에 덴지맨 레인저키를 통해 고카이저에게 덴지맨의 위대한 힘을 전해주었다.

해적전대 고카이저 VS 우주형사 갸반에서 아케보노 시로와 함께 재출연. 고카이저 멤버들은 너무나도 닮은 두사람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지만 정작 본인들은 이미 이전에 함께 싸웠던 적이 있는 만큼 익숙한 상태. 심지어 다이고로는 과거에 이미 갸반과 닮았다는 소릴 들은적이 있다고 한다.

그리고 라스트에 갸반, 덴지 블루, 배틀케냐 세 명이 동시에 변신하는 명장면을 보여준다.
----
  • [1] 에피소드중엔 그의 서커스 동료였던 남녀가 베이더일족과 협력관계인 범죄조직에게 어쩔수없이 협력하게되자 이들이 빠져나오게 도와주는 내용도 있었다.
  • [2] 이후 이 다이덴진 장난감은 사람들의 희망의 힘으로 진짜 다이덴진으로 실체화 되어 고카이저&고세이저와 함께 싸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2 20:55:13
Processing time 0.058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