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오츠

last modified: 2015-02-24 20:21:24 by Contributors

Contents

1. 일본 시가현의 현도(縣都)
2. 배가본드에 등장하는 히로인


1. 일본 시가현의 현도(縣都)

大津

'오쓰'라고도 한다. 동쪽은 비와호(琵琶湖)에 접한다. 1891년에 오쓰 사건이 일어났다.

교토하고 붙어있기 때문에 사실상 교토 도시권에 속하는 동네다.

2. 배가본드에 등장하는 히로인

배가본드에 등장하는 히로인. 작중 최고의 미녀이며 어렸을 적부터 미야모토 촌에서 다케조, 마타하치와 함께 소꿉친구이자 죽마고우로 자랐다.
갓난아기였을 적에 누군가가 피리 하나와 함께 보자기에 싸서 에 버리고 간 것을 마타하치의 어머니인 오스기가 거두어 길렀다. 애초부터 오스기는 오츠를 며느릿감으로 점찍어 놓고 길러온 듯하다.
다케조와 함께 전쟁터로 나간 마타하치가 돌아오면 그의 신부가 되기를 기다려왔으나, 다케조 혼자서만 돌아온데다 오코라는 여인에게서 마타하치는 이미 자신의 남편이 되었으니 잊으라는 편지를 받게 되었다. 이에 마타하치에 대한 배신감과 더불어 다케조에 대해 오랫동안 품고 있었던 자신의 애정을 깨닫는다.
다케조의 여행에 동참하고 싶어했으나 츤데레인 다케조가 '여자를 데리고 다니면 무사수행에 방해된다'며 거절했다. 그 뒤 쿠앙의 주선으로 야규 가에서 지내게 되며 야규 세키슈사이의 말벗이 되어준다.

사실 다케조에게도 그녀는 마음의 고향이자 어렸을 적부터 가슴에 품어온 애틋한 감정의 대상이기도 하다. 부상을 당해 자리에 누워있을 때도 속에서 오츠를 보고 반가운 마음에 와락 껴안거나, 오츠가 누드상태로 그를 색기있게 바라보기도 했을 정도.(...)

워낙 미녀인지라 야규 가문의 모든 남자들이 그녀에게 반했다. 심지어 한 수 가르침을 받고자 찾아온 요시오카 덴시치로도 그녀에게 넋을 잃는 듯한 장면이 나오기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24 20:21:24
Processing time 0.421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