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요시다 카즈미

last modified: 2014-04-28 09:48:47 by Contributors

吉田 一美 / Kazumi Yoshida

Contents

1. 개요
2. 작중에서
3. 기타 이모저모

1. 개요

kazumi.jpg.jpg
[JPG image (72.98 KB)]
width=350
[JPG image (109.06 KB)]
[1]
작안의 샤나의 등장인물. 성우는 카와스미 아야코/하미경/샹탈 스트랜드(1기), 브리나 펠렌시아(2~3기)

이름의 유래는 아마 일본총리 정치인 요시다 시게루로 추정. 실제로 다른 친구들의 이름은 요시다 시게루의 휘하 정치인 세력들에서 따왔다.

2. 작중에서

사카이 유지와 같은 반의 여학생.

유지에게 연심을 품고 있지만, 심약한 탓에 고백은 하지 못하고 우물쭈물 하고 있었으나 결국 용기를 내어 고백했다. 보통 때는 겉으로 잘 드러내지 않지만 샤나에게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그녀가 (연애적으로) 진심이 되면 샤나도 위압감은 느낄 정도.

일단은 삼각관계의 한 축. 하지만 설정단계에서 이미 승산이 한없이 0에 가깝다. 히로인 쟁탈전을 벌일 여력조차 없을 상황. 게다가 16권을 보면 확실히 차였다. 사카이 유지 항목 참고. 작품 제목이 작안의 샤나인 시점에서 이미 패배는 결정되어 있었을지도 모른다.동일 성우가 출연한 또다른 작품은 가리키는 대상은 다르지만 이 작품처럼 제목에서 결과가 이미 패배가 결정되어 있었을지도 모른다.

게다가 언제 터질 지 모르는 사망 플래그도 보유. 이건 피레스 항목 참고. 어이쿠! 히랄다의 효과에 반전이 있을 지 모른다는 추측도 있었으나 사용자는 존재의 힘이 모두 소진되어 죽게된다.

더욱이 16권에서 차였음에도 불구하고, 이후 플레임헤이즈들이 일상으로 돌아가길 권유할 때 위험을 무릅쓰고 홍세와 관련되기로 한 자신의 선택을 계속해서 고수한다. 더군다나 이후 2월 쯤 돼서 이번에는 유지가 자신의 계획을 위해 그녀에게 협력을 요청해오는데, 승낙해버림으로서 샤나일행과 결별, 성려전으로 가게 된다.

성려전에 간 후 벨페오르에게 히랄다의 주요기능을 봉인받으면서 현세와 홍세 간을 잇는데 협력해주었고, 역할이 끝나고 얼마 안돼 샤나 일행이 성려전으로 기습해오면서 최종결전을 바라보게 된다.

그렇게 두 세력 및 자신의 소중한 두 사람이 충돌하는 모습을 바라보는 와중에 그녀는 요한과 피레스가 바랐던 기적을 유지와 샤나가 보여주길 바라게 되고, 결국 샤나에게 부탁해 벨페오르의 봉인을 해제, 자신의 목숨을 바쳐 히랄다를 사용한다.

따라서 사망할 것이라 여겨졌지만, 다행히도 히랄다의 진짜 기동조건[2]이나, 존재의 힘에 대해서 그녀가 내성을 얻은 상태였기 때문에 무사히 살아남아 백귀야행에게 구출되었다. 더욱이 돌아온 약속의 두 사람-요한과 피레스-로부터 그 둘의 아이라고 할 수 있는, 즉 두 세계를 잇는 사자라 할 수 있는 존재인 플라스크를 받아 빌헬미나에게 전하는 등 나름대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유지 휘하에서 그의 계획에 동참해 미사키 시의 복원을 완수해낸다.

그리하여 플레임헤이즈와 홍세의 무리 간에 모든 싸움이 끝나고, 그녀는 재생된 미사키 시를 보면서 홍세의 무리를 위해 새로이 만들어진 세계인 무하유경으로 가버린 유지와 샤나를 만감이 교차하는 눈물로 떠나보내며, 이윽고 소중했던 두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을 맞게 된다.

3. 기타 이모저모

작중에서 좋아하는 사람은 어디까지나 사카이 유지였지만 전개상 오히려 캄신 네브하우와 아주 약간이나마 플래그가 꽂힌 것처럼 보였다. 캄신과의 만남 때문에 홍세의 무리플레임헤이즈의 존재를 알게 되고, 사카이 유지가 보통 사람이 아니게 되어버렸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켄이라고 하는 시스콘동생이 있다.

애니화 되면서 왠지 모르게 가슴 강조 캐릭이 되어버렸다. 로리 체형의 샤나와 비교하기 위해서일지도. 하지만 어차피 작중의 거유누님 캐릭터는 따로 있고 일반인인 그녀의 활약상은 거의 없으니 그냥 안습.

여담으로 성우가 카와스미 아야코라는 점이 제로의 사역마와의 연계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3]하야테처럼에서도 텐노스 아테네를 맡아 쿠기미야 리에의 산젠인 나기아야사키 하야테와 삼각관계를 연출중이다. 아쉽게도 하야테의 성우는 히노 사토시가 아니다.

또한 특전 영상 작안의 샤나땅에서는 얀데레+냄새 페치+하라구로 완전 흑화... 매 작품이 끝날 때마다 일기장과 대화(?)를 하는데 이게 가관. 그 망할 꼬마년이라든가, 사카이 군의 냄새 하악하악(…) 그리고 나타날 때마다 엉덩이를 살랑살랑 흔들고 있다.(어째서?!) 그리고 요시다 전용(吉田專用) 전봇대가 유명하다 그리고 그 후배는...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4-28 09:48:47
Processing time 0.087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