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워로드 시켄

last modified: 2015-04-07 21:44:23 by Contributors


ウォーロッドㆍシーケン

성십마도사 서열 4위. 이슈갈의 사천왕 중 한 명. 성우는 겐다 텟쇼. 젊었을 때의 성우는 시로쿠마 히로시.

페어리 테일 341화에서 나츠그레이에게 의뢰를 요청하였다. 마카로프도 이 사람의 의뢰서를 보고 부들부들 떨면서 반드시 가야 하고 실패하지 말아야 한다고 하는 것을 보면 엄청난 인물로 보인다.

342화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는데... 머리가 나무다? 아마 오오바가 언급한 '인간이 아니다' 라는 것은 이 의미인 듯... 그런데 어째 이랬다 저랬다 하는 모습이 영 사천왕답지가 않다. 뭔가 개그스러운 모습이다.

능력은 드로이와 유사한 식물을 조종하는 능력으로 보인다. 하지만 사막의 확산을 방지시키고 나츠 일행을 보내기 위해 나무를 조종하는 모습[1]을 볼 때 그 수준은 차원을 달리한다. 본인은 이 세상에는 성십대마도가 아니면서도 나보다 강한 이들은 훨씬 많다 라고 했지만 이런 말 하는 캐릭터치고는 정말 약한 사람은 없다는 건 일본 만화의 클리셰(...) 다만 본인은 공격적인 마법에 익숙치 않으므로 어쩌면 그것에 대한 발언일 수도 있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페어리 테일 창단 멤버
메이비스 버밀리온 워로드 시켄 프레히트 게이볼그 유리 드레아

그 정체는 105년 전 페어리 테일 창설 멤버 중 하나.

페어리 테일 창립시 메이비스 버밀리온, 프레히토, 마카로프의 아버지인 유리 드레아와 같이 사진을 찍었었다. 나이대가 프레히토와 비슷할 터인데 한명은 늙은 모습, 한명은 아예 나무인 모습으로 나오는 게.. 떡밥?[2][3]나츠 일행을 보내주면서 나지막히 "메이비스... 당신의 정신은 젊은이들에게 계승되어 있습니다" 라고 읊조린다.

외전 페어리 테일 제로에서 프레히트와 유리와 함께 천랑섬에 도착하는 것으로 등장, 유쾌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사나이 인듯 하다.
----
  • [1] 2천km가 되는 거리를 순식간에 이동시켰다.
  • [2] 인간이었는데 나무처럼 변해버렸다는 점이 이 녀석과 비슷하다. 혹시 워로드 시켄의 마법도...
  • [3] 다만 위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원래 두상이 좀 특이하게 생겼는데 나이가 들며 생긴 주름살 때문에 나무처럼 보이는 것일수도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7 21:44:23
Processing time 0.139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