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워즈 블론디 폰 워즈

last modified: 2014-09-07 19:47:29 by Contributors

위치 헌터(만화)의 등장인물.

A랭크(블랙 클래스) 위치 헌터로 이명은 '단죄의 무게'. 마녀에게 '개조당해 특수능력을 지니게 된 인간'인 뮤턴트다.[1] 그런 이유로 인해 뮤턴트로서 특수능력을 발휘하려면 마력이 필요한 탓에, 마력이 넘쳐 흐르는 위치 헌터 지부에서 벗어나서는 A랭크로서의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고 한다. 지역 한정 고자 국외에서는 Words Blondy von Worth라 번역이 되는데 이름이 이상하다고 팬들에게 잘 까인다.

왼쪽 눈에는 안대를 차고 있는데, 작가 언급, 묘사 상[2] 이 눈을 매개체로 힘을 발휘하는 것으로 보인다.[3]

이명에서 추측 가능하듯이, 능력은 중력 조작으로 보인다. 물체에만 한정시킬 수도 있는 지 할로윈의 검만을 무겁게 만들기도 했으며, 까불던 D랭크 동료를 땅에 금이 갈 정도로 눌러버리기도 했다.

본래 귀족 출신이라고 하는데, 그 탓인지 자신의 교양과 어긋나는 자에게 천출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한다. 개조당한 뒤인데도 귀족으로서 프라이드가 굉장하다.

그래도 개조당한 것에 앙심은 품고 있는 지, 전 마녀에 맹렬한 적의를 보이며, WH 내의 마녀도 신용할 수 없단 태도를 취한다. 다이아나와 거래한 타샤에게 경멸한다는 언사를 서슴치 않을 정도.

같은 A랭크인 쿠가 쿠나인을 거의 동생처럼 여기고 있고, 쿠가 본인도 존경하는 형으로서 아주 잘 따른다. 아마 쿠가의 마녀에 대한 적의도 워즈를 본뜬 것으로 보인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S랭크 '무신의 팔극' 은류와 마찬가지로 배신자. 4대 마녀 중 한명인 노스(위치 헌터)의 휘하에 들어간 채, 스파이 노릇을 하고 있다.마녀 싫다더니 이놈이 하지만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그는 A랭크고 은류가 S랭크이므로, 실제로는 그의 부하로 대우받고 있는 듯하다.

은류와 마찬가지로 굉장한 위험요소이지만, 아무래도 A랭크의 실력이다보니 은류만큼의 큰 위협이 될 것 같진 않다. 쿠가에겐 이러한 사실을 숨기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 점을 속이는 것을 제외하면 아끼는 마음은 같은 지, 자신을 멸시하는 워즈의 태도에 비위가 D랭크 스파이 동지가 쿠가를 이라고 칭하자 상당히 열받아 바로 능력으로 짓눌러버렸다.

13권에서 그의 행동범위가 위치 헌터 지부에 제한되는 이유로 보이는, 철로 된 관 및 그 위에 쇠사슬까지 칭칭 감겨 봉인되어 있는 마스터 마녀인 카레나가 등장했다. "오랜만의 외출" 운운 하는 것으로 봐서는 모종의 죄를 저지른 탓에 봉인당한 마녀인 듯 하지만, 딱 세컷만이 등장한 탓에 자세한 것은 드러나지 않았다.

현재 작중 내 a클래스 최강자로 지금까지 나온 그럭저럭 쎈 다른a클래스를 능가하는 강함을 가지고 있다. 일단 중력을 조작해 성벽을 마구 던져 대며 자신 주변에 있는 모든 존재를 다 뭉게버릴 수 있는 기술도 보유한것도 모자른지 뭐든지 흡수하는 소형 블랙홀도 만든다(작 중에서는 타샤의 데져스트도 흡수하고 슈르트의 불도 흡수 했다) s랭크에 맞먹을 정도의 강해 보이지만 파워 밸런스를 맞추기 위서인지 바렛트에게는 한방에 팔이 잘렸다. 귀족이고 비싼 술도 많이 가지고 있는거 같다(그런데 은류나 바렛트나 넵티스가 맘대로 마시는 듯하다)
----
  • [1] 비슷하게 특수능력을 지닌 쿠가 쿠나인은 그냥 초능력자다. 마녀에게 개조받지 않았다.
  • [2] 비형랑이 A랭크들의 싸움을 중재할 때, 워즈에게선 안대를 빼앗아갔다. 그리고 그는 안대를 차고 있는 눈을 손으로 가리는데 급급했다.
  • [3] 근데 작가가 그린 삽화중에 항상 식물을 다루는듯한 그림이있다.이것도 능력일지도모른다는 떡밥도 있긴있는상태.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07 19:47:29
Processing time 0.073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