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월광괴수 키라라

last modified: 2013-07-31 19:17:14 by Contributors


신장 : 53미터
체중 : 3만 톤
출신지 :
무기 : 입에서 쏘는 화염탄, 복부 발광

울트라맨 레오의 등장 괴수. 등장 에피소드는 32화. 모 애니축생과는 다르다 성우는 故 와타베 타케시.

겉으로는 괴수로 보이지만 사실은 에 살고 있는 주민으로[1] 보름날 밤에 달족의 왕녀 야요이=카구야 공주를 데리러 왔다.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모습을 하고있지만 실제로는 호탕하고 강직한 성격을 지닌 진정한 충신으로 야요이의 생명과 왕좌를 노리는 적들과의 15년에 걸친 왕위 쟁탈전에서 승리했다.

목적은 지구에 피난 간 야요이를 다시 달 세계로 데리고 와서 여왕으로 옹립하는 것. 반년 전부터 야요이에게 텔레파시를 보냈지만 제대로 닿지 않았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야요이를 데려가려고 지구로 왔지만 야요이를 지키려 한 울트라맨 레오와 MAC를 상대로 싸우게 된다.

복부를 발광시켜 천재지변을 일으키거나 입에서 화염탄을 쏘고 몸을 둥글게 말아 공격하기도 한다. 달빛을 에너지원이기 때문에 울트라 망토에 둘러쌓이면서 복부 발광도 못하고 달이 구름에 가려져서 보이지 않게 되어 약해졌지만 야요이가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였기 때문에[2] 전투를 중단하고 야요이와 함께 달로 돌아갔다.
----
  • [1] 다시 말해 우주인이다. 하지만 서적엔 괴수로 적혀있다.
  • [2] 그 전에 키라라는 야요이의 마음이 바뀌는 것을 막기위해 눈에서 광선을 쏘아 팬던트를 파괴해 버리는데 이것이 파괴되면 자신이 지구인이라는 의식 자체가 사라지게 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7:14
Processing time 0.194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