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유메노 우타

last modified: 2015-01-01 04:04:28 by Contributors

Uta_Yumeno.png
[PNG image (20.65 KB)]


Contents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

유메노 우타(夢野歌)는 부탁해! 마이멜로디의 등장인물. 국내판 이름은 한소리. 성우는 카타오카 아즈사, 더빙판은 정미숙/소연/전숙경.[1]

2. 작중 행적

본 시리즈의 또다른 주인공. 1992년 11월 19일 생이며, 갈색 눈과 롤빵머리가 특징. 유메노가오카 학원 중학교 2학년 3반에 재학중이며, 음악부 소속이다. 유메노 가의 차녀이며, 사쿠라즈카 미키와는 소꿉친구 사이이다.

해맑고 활기찬 성격이지만, 버릇이 나쁘고[2] 처음 하는 일에 서투르며, 식탐 속성이 있다. 심지어 내면에 남성적인 성격이 숨겨져 있기도.(...) 마이멜로디가 인간계에 온 이후로 처음 만난 친구이며, 마이멜로디가 유메노 가에 신세를 지게 도와준다. 또한 쿠로미의 마법의 첫 희생자이기도 하다.

이케멘에게 약한 면을 보이며, 타인의 연애에 관심이 많지만 정작 코구레 카케루히이라기 준이 자신에게 연심을 품고 있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는 둔감 속성도 있다. 평상시에는 노출이 많지 않은 복장을 입고 다니지만 이상하게 오프닝과 엔딩 영상에서는 노출도가 높은 의상을 입고 나오는데(...) 이 때의 모습을 보면 오히려 나이에 비해서 몸매가 꽤 좋은 편. 허나 평상시 그곳에 민감해서 아침에 우유를 반드시 챙긴다. (...) 아니 그래서 몸매가 좋아진건가?

그림에 소질이 없으며, 음악부 소속이지만 바이올린 연주에 서투르다. 다만 노래는 잘 하는 편으로, 돌아가신 어머니의 추억이 담겨 있는 "행복의 날개"를 좋아한다. 이외에 요리치이지만, 카케루를 위해 도시락을 만들었을 정도로 실력이 늘었다.

히이라기 케이이치를 좋아하고 있으며, 케이이치와의 데이트 때에는 평소의 트윈테일이 아닌 사이드 포니테일을 하기도 했다. 케이이치와 점차 친밀한 사이가 되면서 케이이치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으나, 케이이치가 자신을 속이고 이용한 것을 알고는 대치하게 된다. 케이이치의 다크 파워가 없어진 이후에는 케이이치 측에서 고백했으나, 반대로 우타가 거절했다.

카케루와는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옛날부터 자신을 자주 놀려대는 통에 싫어했지만 하지만 가끔 보이는 부드러움으로 인해 조금씩 생각이 바뀌게 되었다. 우타가 케이이치에게 고백하려고 할 때 카케루가 케이이치의 진실에 대해 말해주지만 우타는 이를 믿지 않고 카케루와 절교를 선언했으나, 이후 카케루의 말이 진실인 것을 깨닫고는 사과하고 절교를 취소했다. 이후 친한 친구 사이 정도로 발전했으며, 그 뒤에는 카케루가 제대로 고백해 우타가 이를 받아들이고 키스까지 해 연인 사이가 되었다.

길에서 우연히 준에게 수건을 건넨 것을 계기로 준에게 계속적으로 고백을 받게 되지만, 정작 우타는 그것을 으로 받아들였다. 나중에는 그것을 장난으로 받아들였다가 카케루의 분노를 사기도.(...)

최근 발간된 라이트노벨 표지를 보면 언니인 카나데 못지 않은 초절정 미소녀로 진화했다. #
----
  • [1] 정미숙은 SBS 방영판, 소연은 카툰 네트워크 방영판의 성우를 맡았다. 또한 4기 마지막회 한정으로 전숙경이 성우를 맡았다.
  • [2] 잠버릇만으로 마이멜로디를 기절시키기도 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01 04:04:28
Processing time 0.197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