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유미 하나·에미 하나


생년월일:UC 6977년 출생
연령:17세

무책임함장 테일러》의 등장인물. 일란성 쌍둥이.

한국 더빙판에서는 유미 하나는 SBS판은 제이미, 투니버스판은 유미로 방영되었으며 에미 하나는 SBS판, 투니버스판 모두 에이미로 방영되었다.

일본판 성우는 둘 다 카나이 미카이나, 한국판 성우는 각각 성우가 다르다. 유미 하나(제이미/유미)는 김희선(SBS)/박선영(투니버스), 에미 하나(에이미)는 배정미(SBS)/박경혜(투니버스).

로베르토 J. 하너의 딸들이다. 그러니까 영문 스펠로는 Yumi Hanner, Emi Hanner.

머리를 묶은 방향으로 구별된다. 왼쪽으로 묶은 사람이 언니인 유미 하나, 오른쪽이 에미 하나이다.

테러사건에서 테일러의 도움을 받아 테일러를 사모했었다. 그 사모하는 마음에 군에도 자원, 소요카제까지 쫓아왔다.

적성검사에서는 꽝이었지만 전투기 파일럿으로서의 소양이 상당하다. 실전파인 듯.

전투기 파일럿이자 선배격인 사카이 코지로를 존경해서 졸졸 따라다니며 에미 하나는 이후 코지로와 결혼하게 된다. 반대로 유미 하너는 그야말로 안여돼인 하라가 기술중장과 결혼(애니에서 나오지 않고 원작소설에서만 나온다)하는데 이걸 알게된 행성우주연합군 모두가 신부가 아깝다고 이구동성(...). 그것도 유미가 반해서 먼저 고백했다는 게 모두 충격과 공포.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1-22 15:06:00
Processing time 0.067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