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유이트

last modified: 2014-10-25 17:00:01 by Contributors

queens_yuite.jpg
[JPG image (48.34 KB)]

錬金の奇跡 ユイット&ヴァンテ
퀸즈 블레이드 리벨리온의 캐릭터. 오른쪽이 유이트, 왼쪽이 반테.

Contents

1. 유이트
2. 반테

1. 유이트


신장 : 111cm
3사이즈 : 59-50-64
직업 : 반란군 군사
무기 : 반테
방어구 : 없음
좋아 하는 것 : 라나 (카트레아의 아들)
싫어 하는 것 : 꼬마 취급 하는 것.
취미 : 낮잠

이명은 "연금군사"

TVA에서의 성우는 치하라 미노리

일반적인 엘프보다 키가 작은 리틀엘프족의 소녀. 안네로테와 자매를 맺은 한 사람.

무기상 카트레아와 과거에 여행을 했던 맹우인 "위대한 연금술사 시안"의 딸이다. 안네로테에게 있어서는 연하의 소꿉친구로, 과거의 버릇이 사라지지 않아서 자주 그녀를 "오빠"라고 부른다.[1]

어리지만 천재적인 두뇌를 지니고 있으며, 안네로테가 이끄는 반란군의 군사를 맡고 있다. 전략에서는 여왕군에도 지지 않는 수완을 자랑한다.

성격은 응석받이로, 안네로테에게 진짜 오빠 대하듯이 응석을 부리는 경우가 많다. 또한 상냥한 성격이지만, 대의를 위해서 냉정한 전략을 실행에 옮기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연금술에도 상당한 실력을 자랑하며, 클록워크 오토매톤인 "반테"를 조작해서 싸울 수도 있다.

게임북 발매전에 피규어가 먼저 공개되기도 했다.. (…) 여기에 유이트 개별 한정 피규어가 동봉되는, 게임북 한정판도 동시 발매 (통상판도 이때 나올 예정) 노리고 만들었을 확률이 높다.

좋아 하는 건 의외로 라나. 부모님들을 통해서 알고 지낸 사이인 듯 하다. 라나는 조연급인데도 가뜩이나 동인지소재로 잘 엮이는데 이제 리벨리온 동인지가 나오면 유이트하고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가 나올 것 같다.

애니메이션 화하면서 주요 인물들 중에서 비중이 꽤나 높은 캐릭터가 되었으며, 연기 톤은 하이 텐션. 여전히 안네로테를 오빠라고 생각하고 있고 모험 도중 안네로테가 핀치 상태가 되었음에도 그것을 의문시하는 모습을 보였다[2].

신문사를 하고 있던 것으로 보이며 종업원(타이라 - CV : 마츠오카 요시츠구)도 존재한다. 붉은 마도석을 소지하고 있었는데 미림이 만졌음에도 불구하고 영향이 없자 이를 이상하게 여긴다[3]. 유미르와의 두뇌 대결에서 간단히 위기를 회피하고 사업장으로 돌아오던 중 부하에게서 그 돌이 유미르에 의해 도난당했으며 미림도 유미르가 데려갔다는 말을 듣게 된다.

애니메이션에서 이 신문사는 여전히 영업을 지속하고 있고 언론조작을 시도하여 여왕궁의 분위기를 뒤흔들려는 시도를 한다.

2. 반테


신장 : 165cm
3사이즈 : 90-55-85
무기 : 불명
방어구 : 불명
좋아 하는 것 : 불명
싫어 하는 것 : 불명

이명은 "연금의 기적"

TVA에서의 성우는 타카구치 유키코.

유이트의 어머니 "시안"이 만들었다고 전해지는 엘프형태의 클록워크 오토매톤. 유이트에게는 같이 놀아주는 사람겸 보디가드겸 조수겸 진심으로 응석부릴 수 있는 상대. 에너지원은 태엽이며, 1번 돌리면 상당히 오랫동안 움직일 수 있다. 스샷에서는 잘 안 보이지만 주근깨도 있다. 치마는 생긴것만 그렇지, 사실 앞치마+반투명 조합;

유이트가 가지고 있는 "조종기"에 명령을 써 넣는 것으로 행동한다. 조종기는 룬문자를 알고 있는 사람은 누구라도 써넣을 수 있기에, 조종기를 악인에게 빼앗이면 악마의 부하가 되어 버린다.(철인 28호?) 다만, 자신이 공격할 상대가 유이트일 경우에는 타인의 손에 조종기가 있다 해도 진심으로 공격하지는 못하는 듯. 이를 이용해 조종기가 강탈 당했을 때에 되찾기도 하였다.

왜 유이트 항목에 있냐 하면, 유이트와 반테는 같은 책으로 묶여 나오기 때문이다. 즉 유이트의 무기 취급.(…) 기본적으로 격투전이 주력이지만, 왼팔에는 총이 있어서 원거리에도 대응하며, 왼팔의 손과 이어지는 관절에는 가스 분사구가 숨어 있다. 오른팔은 미사일 펀치라는 로켓펀치형 무장이며, 7옥타브 소닉블래스트라는 음파병기도 내장.

또한 눈이 붉은색이 되는 '고속형태'가 존재한다. 이때는 공격/방어장비 일체를 전부 벗어 던지기 때문에, 복장이 알몸 에이프런처럼 된다. 다키마쿠라에서의 복장이 이것;

실제 무장중에는 유이트 던지기라는 것도 있다.(…) 로켓 펀치를 못 쓰게 되는 대신, 원거리로 떨어지기 전까지 데미지를 1점씩 계속 주는 기술;;

일러스트 스토리에는 말은 못해도 자기 생각을 제스쳐로 표현하는 의외로 귀여운 캐릭터. 애니판에서는 이러한 묘사가 더욱 강화되었다. 위기 시나 공격 명령시 가오옹-이라고 외치기는 것이 나온다. 어딘가 자이언트 로보스럽다. 스토리내에서는 상당히 강하게 묘사되었지만, 미림의 일격에 팔하나가 날아가기도 했다.

여담으로 유이트와 반테의 일러스트레이터는 코우메 케이토. 게임북이 나온후 얼마 안 있어서, 코우메 케이토의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사이좋게 다키마쿠라까지 나왔다. 노출도나 위험도는 둘다 높지만 특히 반테의 노출도는 그야말로 한계수위. (...) 현재 피규어가 발매되었다. 추가 부품으로 먼저 발매된 유이트에게 들려줄수 있는 조종기 포함.

----
  • [1] 안네로테는 사정이 있어서, 어릴때 남자로서 자랐다.
  • [2] 성 정체성의 문제라거나...분명 안네로테 그녀는 여자라는 점을 상기할 것.
  • [3] 보통 사람들은 만지면 크게 화상을 입는 모양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0-25 17:00:01
Processing time 0.134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