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유재학(따뜻한 말 한마디)

last modified: 2013-12-06 13:53:08 by Contributors

따뜻한 말 한마디의 등장 인물이다. 배우 지진희가 연기한다.

송미경의 남편이자 나은진의 내연남. 한 회사의 대표로 겉으로 보기에는 대단한 재력을 지녔고 자식들도 잘 키워놓았고 가정 생활도 완만해 보인다. 그리고 그 자신도 한 아버지가 정해준 여자인 송미경과 결혼했지만 사랑이 없어도 이대로도 괜찮다고도 생각했던 시절도 있었다. 부부는 사랑으로만 사는 건 아니니깐.

그러다 자신에겐 해맑기만 한 나은진을 우연히 만나면서 그는 열렬한 사랑에 빠진다. 그녀는 유재학에게 처음부터 흥미로운 상대였다. 매사에 완벽하고 완벽한 걸 요구하기만 하는 자신의 주변 인물들과는 천부적으로 다른 사람이었기에. 그는 자신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에 죄책감도 못 느낄만큼 나은진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런데 죄책감에 시달린 나은진이 갑자기 이별통보를 하자 힘겨워한다. 이대로 끝낼 순 없다. 그러나 나은진을 그렇게까지 사랑하면서 정작 그는 송미경과의 결혼을 깰 생각은 추오도 없다. 아내 송미경이 사랑해라고 말하면 미안해라고 답하는 남편이면서 말이다. 왜냐하면 그는 남들이 보기엔 남부러울 것 없는 남자니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2-06 13:53:08
Processing time 0.036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