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은비녀

last modified: 2013-12-07 09:40:06 by Contributors

Contents

1. 으로 만든 비녀
2. 야심작 정열맨의 등장인물


1. 으로 만든 비녀


2. 야심작 정열맨의 등장인물

지리산의 비만신공으로 유명하며 사람 죽이는 것을 즐긴다고 한다.
또한 육유두의 아내로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인지라 육유두가 최무홍에게 자신을 죽여달라 할 정도로 무척이나 두려워한다. 별호는 은모귀신.[1] 사용 무공은 전기를 다루는 비만신공(痺鰻神功).

시즌2 66화에서 마침내 첫 등장. 전기뱀장어 모양의 비녀를 최무홍에게 던저 손에 구멍을 뚫어버리고 이에 열받은 최무홍의 일장을 전광석화로 여유롭게 피한데다가 해조첨을 백만전력으로 반격한다.
하지만 이 때 해조첨에 한 쪽 어깨에 상처가 나자 분노해 최무홍을 족치려했는대 깨어난 김정열피카츄 드립을 치며 은비녀에게 몬스터볼을 던진다.(…) 김정열에게 전기공격을 날리나 김정열의 피부가 이상하게 전기가 안 통해 정열의 지시에 따라 최무홍을 공격한다. 의외로 정열과 죽이 잘 맞는 콤비네이션.

잘 바르던 도중, 정열의 무리한 요구로 인해[2] 혈압이 올라 쓰러진다. 이 때 정열에게 사과하는데, 열심히 수련해서 다시 오면 재컨트롤해주겠단 말을 듣고, 강해져 돌아오기로 약속한다(…). 그러다 태양이 좀 심각하게 붉은 색을 띈 것을 보고 당황하며 "부…불새가 온다! 주작이 온다!!"라는 말을 남긴 뒤, 육유두를 데리고 튄다.

여담이지만 직업은 열혈초등학교의 매점할매인것 같다.

엔딩에서는 육유두가 끄는 리어카 위에 앉아 있다.

----
  • [1] 금모귀신 금부두와 더불어 2대 악녀라 불리며 악명을 떨친 인물이다.
  • [2] 1조억만 볼트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2-07 09:40:06
Processing time 0.114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