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은빛십자군

last modified: 2013-09-09 22:17:55 by Contributors

Argent Crusade

WOW 리치 왕의 분노에 등장하는 세력.

은빛 여명회(Argent Dawn)에서 분화된 세력으로, 은빛 여명회와 결정적인 차이점은 완전한 전투 조직이라는 것. 결론적으로 은빛 여명회의 군대이다. 과거의 은빛 성기사단(Silver Hand)과 붉은십자군의 일원도 포함하고 있다.

노스렌드 줄드락 지역에서 만날 수 있으며 얼음왕관 은빛십자군 선봉기지에서 스컬지에 대항하고 있다.

리더는 티리온 폴드링. 만들어진 비화는 티리온 폴드링죽음의 기사를 참조바람.

얼음왕관 북쪽에 당당히 마상 시합장을 만들고는 놀고있다[1]. 마상창 시합으로 단련된 기병대를 얼음왕관 성채 코앞까지 진격시켜 리치 왕의 군세를 짓밟고 있는 상태. 하는 짓을 보면 살게라스도 잡을수 있을거같다.

그리고 드디어, 3.3 패치 "리치 왕의 몰락 " 트레일러에서 칠흑의 기사단과 연합한 잿빛 선고단을 결성하여 리치왕을 향한 총공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티리온과 영웅들(플레이어)의 활약으로 은빛십자군은 세계를 구하게 된다.

세계를 구한 은빛십자군은 역병지대에서 스컬지 잔당을 모두 쓸어내고 다시 정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지만 사실 대격변 이후로는 스토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영 없어졌다. 티리온 폴드링은 옛 영지였던 서부 역병지대의 하스글렌에 자리를 잡았으며 동부 역병지대의 희망의 빛 예배당 일대를 요새화하여 스컬지의 잔당들과 전투를 벌이고 있는 중.

----
  • [1] 굳이 스컬지와의 최종전을 앞에 두고 마상 시합을 하는 이유는 어중이떠중이로 데려가봐야 언데드가 되어 적의 수를 늘릴 뿐이기 때문에 마상 시합으로 최정예를 선발해서 소수정예 작전으로 가기 위함이다. 그리고 리치왕은 그걸 귀엽다고 자기 정예 용사도 보내서 놀게한다. 어떤의미로 대인배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9-09 22:17:55
Processing time 0.049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