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이누이 사다하루

last modified: 2015-03-08 19:21:01 by Contributors


Inui_Sadaharu.jpg
[JPG image (56.03 KB)]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아

이름 이누이 사다하루(乾貞治)/심관우 성우 츠다 켄지로/서윤석(SBS,애니맥스 OVA)/신용우(투니버스)
배우 아오야마 소타,아라키 히로후미[1],나카야마 마세이,타카하시 유타,아라이 유스케(1st)테루마,이나가키 세이야(2nd)
학교, 학년 세이슌학원 중등부 3학년 1반 생일 6월 3일(쌍둥이자리)
신장/체중 184cm/62kg 혈액형 AB형
플레이스타일 서브&발리어 포지션 데이터맨
취미 부원에게 특제 야채즙을 마시게 하기, 역광 주특기 데이터 테니스, 고속서브, 워터폴
소속위원회 학원제실행위원 출신 초등학교 미도리카와 제1초등학교
좋아하는 책 미스터리 소설 좌우명 지혜는 만대의 보물

Contents

1. 개요


1. 개요

테니스의 왕자의 등장인물. 세이슌학원 중등부 3학년.더빙명은 심관우.
성우는 사장님 츠다 켄지로 한국판은 서윤석(SBS,애니맥스 OVA)/신용우(투니버스 재더빙판)

주특기는 세이슌 내 최장신(184cm)에서 나오는 빠른 서브와 상대의 정보를 모아 알맞게 대처하는 데이터 테니스. 안경의 역광 때문에 눈 보기 참 힘든 캐릭터다. 여담으로 안경 밑의 얼굴은 미형이다.

작중에서 하는 일은 테니스에 관련된 지식이 부족한 독자들을 위한 해설역이었으나, 갈수록 필살기 해설 & 전투력 스카우터(…)의 역할로 변질된다.

레귤러 선발전에서 탈락하는 바람에 지역예선/현(縣)대회에서는 서포터역이였으나 관동대회를 위한 레귤러 선발전에서 모모시로 타케시를 이기고 레귤러로 복귀,[2] 타 학교와의 시합에도 출전한다. 대개 세이슌이 약한 편인 복식 시합에 나갔으며, 주로 카이도 카오루와 페어를 맺었다.[3] 카이도에게는 여러 조언을 해주는 멘토 역할도 맡아 카이도의 성장에 크게 일조했다.[4]

단식 시합은 료마, 데즈카와의 팀내 대항 레귤러선발전을 제외하면 관동대회 결승에서 초등학생 시절 친구였던 릿카이 대학 부속 중학교의 야나기 렌지와 딱 한번 있었다. 우월한 실력의 렌지에게 데이터를 포기하는 전략까지 써가면서도 밀리는 듯 했으나 사실 초딩때 끝내지 못한 시합의 스코어를 그대로 재현했다는걸 알린 뒤 멋지게 승리한다. 이 때가 이누이의 최전성기.

그 후에도 복식으로 매번 승수를 챙겼으나[5] 결승에서 카이도와 야나기 & 키리하라 페어와 상대하게 되는데 데이터 테니스가 읽혀 렌지에게 고전하는데다 테니프리 최고의 또라이인 키리하라에게 걸려 살인 스매시 연타에 맞아 피떡이 되고 만다. 빡돌은 카이도가 이성을 잃고 맞데빌화(…)을 시도하려는데 "데이터는 다 모았다." 라며 제지하지만 직후 병원에 실려간다. 지못미. 그 뒤 병원에 실려가 깨어난 이누이의 모습은 미라다.

여기까지 보면 그럭저럭 활약하는 조역으로 보이지만 가정과목 잼병이라하는(특히 요리)이누이의 아이덴티티는 바로 이누이즙[6]. 기괴한 레시피를 사용한 녹즙을 만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먹이는데 초기에는 그냥 더럽게 맛없는 주스 수준이였고 후지 슈스케는 맛있다고 즐기기도 했으나[7] 갈수록 무시무시한 바리에이션들이 나오면서 진화, 먹은 이를 족족 K.O 시키는 독요리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이걸 훈련 벌칙용으로 써먹는데 이거 나왔다하면 다들 안먹을거라고 난리치면서 훈련에 굉장히 열심히다(...). 이 때 잔을 들이미는 이누이의 모습은 공포.

그 다양한 버전은 이누이즙, 페널TEA 항목 참조. 오죽했으면 이 캐릭터 문서보다 훨~씬 먼저 만들어졌을까...

여담으로 심히 검열삭제가 걱정되는 캐릭터. 롯카쿠 중학교 테니스부와 비치발리볼을 하던 중 벌칙 게임을 피하려고 스스로 기절하려다가 키사라즈 료가 바지를 내려버렸다!! 그 뒤 데즈카가 친 공을 맞고 정어리와 함께 참혹한 모습으로 리타이어[8]. 뿐만 아니라 불고기의 왕자님에선 아토베 케이고의 입술에서 데이터를 얻으려다가[9] 데즈카 쿠니미츠의 실수로 불판 위에서 바지가 내려가 불판이 영 좋지 않은 곳을 스쳤다! 불고자?! 정말 여러가지로 지못미.

삼국전투기에서는 유엽으로 등장한다.

----
  • [1] 실사영화에서도 담당
  • [2] 모모시로는 이 때 레귤러에서 탈락했으나 오오이시 슈이치로의 부상으로 땜방으로 들어오고 뒤이은 데즈카 쿠니미츠의 부상 이후 레귤러로 복귀한다.
  • [3] 그러나 함께 페어를 짰던 카이도의 평가에 의하면 자신의 부메랑 스네이크를 완성시켜주기위해 복식을 했던것뿐 이누이는 복식 선수라기보다는 단식 선수에 가깝다고 한다. 과거 초딩시절 이누이와 페어를 맺었던 야나기 렌지도 비슷한 평가를 했다.
  • [4] 처음에는 그냥 부활동 선후배사이였던 이누이와 카이도의 관계는 작품이 진행되면서 최고의 파트너로 승화되어 릿카이와의 전국대회 결승에서 키리하라에게 이누이가 난타당하자 카이도가 이누이와의 추억을 상기하며 분노해 이성을 잃을 지경(데빌화)까지 가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
  • [5] 관동대회 효테이전에서의 시시도/오토리 페어에게 진걸 제외하면 복식전 전승.
  • [6] 더빙판은 심관우즙
  • [7] 그러나 후지도 청초(아오즈)는 못버틴다.
  • [8] 이것은 애니판 설정이고 원작에서는 데즈카가 없기때문에 데즈카가 아닌 료마의 공에 맞아 팬티가 벗겨진채로 리타이어했다.
  • [9] 애니기준. 원작에서는 자신의 허세를 지적한 아토베때문에 멘붕이 와서 정신을 잃고 불판위로 엎어지려는 것을 데즈카가 붙잡았으나 그만 이누이의 바지를 내려버리는 바람에...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8 19:21:01
Processing time 0.111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