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이시가키 코타로

last modified: 2015-01-24 13:58:00 by Contributors


-교토후시미 고등학교 3학년
-생일 : 6월 5일
-별자리 : 쌍둥이자리
-혈액형 : O형
-키/몸무게 : 173cm/61kg
-좋아하는 음식 : 춘권
-취미 : 바다낚시[1]
-특기과목 : 구기 전반(농구도 잘한다.)

겁쟁이 페달의 등장인물. 교토 후시미 학교 3학년. 성우노지마 히로후미.[2]
인터 하이 배번은 92. 애차는 앵커.(애니메이션 판에서는 『 ANSWER』로 변경). 6월 5일생. 쌍둥이 자리. 혈액형 O형.

전국체전(?) 첫 경기 후 오노다가 떨어트린 물병[3]을 주워줬을 때 나타났다. 오노다의 유니폼에 쓰인 글씨를 보고 미도스지와 싸운 녀석이라고 바로 알아보거나, 두번째 경기 때 오노다가 타도코로를 데려오느라 뒤쳐진 걸 보고 "그 주행을 보고 싶었는데"라고 말하는 등 오노다를 높이 평가하고 있는 것 같다.

교토 후시미 내의 유일한 정상인(?). 17권에선 에이스 어시스트로서 근성으로 두 학교를 추격했다. 추격하면서 "네가 날 내버려도 이 유니폼을 골에 가져다주면 여한이 없다"라는 생각을 하는 걸 보아 정상인 맞다. 해당 권 마지막에서 "모양은 일그러졌을지 몰라도 이것이 교토 후시미다"라는 대사는 리더로서 할 수 있는 명대사.
그렇지만 주장으로써의 위엄을 보이기는 커녕 미도스지한테 휘둘리는 데다가 한 손으로 볼을 잡히는 굴욕을 당했을 정도로 자전거부 3학년 주장이라는 높은 자리에 비해 성격이 그리 모질지 못했던 모양.

3학년이라 그런지 하코네후쿠토미와는 말도 많이 나눠본 사이로, 17권에서 그의 팀에 대해 개인적으로 부러움을 드러내고, 동시에 전력이 딸리지 않냐며 걱정을 해준다.[4] 결국 2일차와 3일차 모두 미도스지의 최후의 어시스트로 활약하며 미도스지를 골라인까지 보내는데 큰 공헌을 하게된다. 여담이지만 미도스지를 실력적으론 확실히 믿는편인데, 이때문인지 어시스트할 때 보이는 근성이 장난이 아니라서 근성맨에 가깝다(…). 사용하는 자전거는 일본의 대표적 브랜드인 앵커. 탑모델도 동급의 외산보다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성능이지만 주변의 다른 인물들 타는 제품들이 대부분 고가모델이라….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24 13:58:00
Processing time 0.134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