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이시마루 코우타

last modified: 2013-11-23 01:34:05 by Contributors


石丸小唄

헛소리 시리즈의 등장 인물로 4편 사이코로지컬에서 등장한다.

대도둑으로, 좌우로 두 갈래로 딴 긴 머리카락과 데님 소재의 헌팅 캡, 데님 코트, 긴 레이스 업 부츠가 트레이드 마크. 안경을 끼고 있다. 노래하는듯한 정중한 말투를 사용하며, 말버릇은 '완벽'. 방법이나 방식 등의 다른 명사를 완벽으로 바꿔 부르는 경우도 상당히 있다.

그 능력은 이짱이 "순수한 개인으로는 유일하게 아이카와 준에게 필적한다"라고 말할 정도로 뛰어나며, 스스로도 아이카와 준을 라이벌로 여기고 있는 듯 하다.

사이코로지컬에서는 샤도 코이치로 박사의 연구소에 잠입해 있었으며, 감옥에 갇힌 이짱 일행을 도와주었다.

그리고 그 정체는…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이코로지컬에 등장한 이시마루 코우타의 정체는 아이카와 준이었다. 다만 진짜 이시마루 코우타는 존재하며, 진짜는 안경을 쓰고 있지 않다. 또 이짱을 비롯해 타인을 보통 친구라는 명사로 이야기한다. 또 이짱이 말하길 아이카와 준이 성격이 나쁘다면 이쪽은 근본이 나쁘다고 한다.

그리고 아이카와 준을 라이벌로 여기는 것은 위의 등장 시점에서 아이카와 준이 변장한 모습이기 때문이기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그러한 듯 하다. 이짱도 아이카와 준이랑 그나마 맞먹을 수 있는 것은 당신 뿐일 것이라고 언급. 실제로는 오모카게 마고코로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그녀를 빼고나면 이시마루 코우타가 최고다.

6편 모든 것의 래디컬에서 진짜 이시마루 코우타가 등장한다. 아이카와 준 때문인지 이짱과도 연락할 정도로 아는 사이가 되었다.
그리고 그 인연인지 이짱을 여러방면으로 도와준다. 아이카와 준제로자키 히토시키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아 찾아내거나 이짱에게 총탄을 공급해주는 등으로.

후기에 따르면 오모카게 마고코로를 맡아서 가르치고 있으며 여러모로 부려먹고 있는 듯 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1-23 01:34:05
Processing time 0.105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