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이온(그린 랜턴)

last modified: 2014-08-02 01:13:07 by Contributors

ion.jpg
[JPG image (96.1 KB)]



Contents

1. 개요
2. 능력
3. 숙주들
3.1. 카일 레이너
3.2. 소담 야트(Sodam Yat)


1. 개요

"이온"은 패럴랙스와 마찬가지로 파워 배터리에 기생하고 있는 정신생명체이며, 담당하는 영역은 "의지"이다. 본체의 모습은 초록색으로 빛나는 고래하고 비슷하다. 감정의 엔티티들 중 첫번째로 태어났으며, 등장 순서는 두번째.

정신 생명체이며 엔티티이기 때문에 실체는 존재하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숙주가 없이는 힘을 쓸 수 없다. 작중에서 이온의 숙주가 된 인물은 2명이다.

2. 능력

이온의 숙주들은 비슷한 능력을 가지게 되는데, 기본적인 능력은 그린 랜턴과 같지만 평범한 그린 랜턴의 수십배에 달하는 힘을 지니고 있다.

또한 내면에 깃든 이온이 힘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파워 배터리와 파워 링이 없어도 상관없으며, 그린 랜턴의 고질적인 약점인 에너지 충전도 필요 없고 무한정한 힘을 낼 수 있다.

이온의 강력함을 예로 들자면, 카일 레이너는 혼자서 시네스트로 군단을 상대로 무쌍을 찍었고, 소담 야트는 그린 랜턴 32명을 순살시킨 슈퍼맨 프라임과 1 대 1로 맞장떴다.

이런 강력한 존재지만 카일 레이너는 시네스트로에게 당해서 이온을 빼앗기는 굴욕도 맛보았다. 시네스트로가 사기 & 악역 보정이긴하지만

여담이지만 다른 감정의 엔티티들이 숙주의 정신을 지배하지만 이온의 숙주들은 자기자신의 의지로 움직이는듯.

3. 숙주들

3.1. 카일 레이너


지구의 그린 랜턴, 카일 레이너가 파워업한 형태.
카일 레이너가 <시네스트로 군단의 역습>에서 시네스트로에게 붙잡혔을 때 이온을 빼앗기고 패럴랙스를 기생당하면서 이온 자리에서 내려왔다. 그 뒤에 그린 랜턴으로 북귀하지만 카일은 자신은 이온이 어울리지 않는다며 그만뒀다.

3.2. 소담 야트(Sodam Yat)

소담 야트 항목 참조.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8-02 01:13:07
Processing time 0.015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