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이와자루

last modified: 2013-07-31 19:18:07 by Contributors

게임 킬러 7에 등장하는 인물.

본명은 빈셀 딜 보리스 7세 이와자루스코프(라고 주장한다).

SM 구속복 같은 복장을 하고 있는 기괴한 포스 덕분에 첫 등장때 총으로 쏜 사람도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게임 시작하자마자 총으로 쏘기 딱 좋은 위치에서 등장한다. 아마 제작자의 의도인 듯 하다. 사실은 본 게임이 시작하기 전에도 여러가지 사전 설명을 해주는 역할로 등장하기 때문에 이걸 첫 등장이라고 부르기엔 사실 어폐가 좀 있다.

허먼 스미스를 주인으로 섬기고 있으며 주 역할은 정찰병인 듯, 허먼의 앞길에 있는 위험에 대해 경고하거나 여러 퍼즐의 힌트를 주는 것.

입버릇은 "주인님, 위험합니다. 정말로 위험합니다."와 "허먼의 이름으로..."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그 정체는 쿤 란. 도저히 논리적으로 연결이 안되는 반전이라 별로 새삼스럽지도 않다는게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의 중론. 게임 중반에 나오는 쿤 란허먼 스미스의 체스 장면에서도 암시되듯 그냥 잉그리드 베르만의 영화 제 7의 봉인에 바치는 오마쥬인 듯 하다. 자세한 것은 쿤 란 항목 참고.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8:07
Processing time 0.066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