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이츠키

last modified: 2014-12-25 14:15:19 by Contributors

Contents

1. 居着き(いつき)
1.1. 이 성씨를 가진 사람들
1.2. 이 이름을 가진 사람들
1.2.1. 유유백서의 등장인물
1.2.2. 하야테처럼!의 등장인물


1. 居着き(いつき)

居(살 거)은 "하다", 着(붙을 착)는 "붙다"로, 일본어로 "눌러앉아 삶"이라는 의미.

이외에도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일본 내에서 남녀 겸용 이름으로 널리 쓰인다. 樹(나무 수)를 보통 いつき(이츠키)로 읽기도 한다.

1.2.1. 유유백서의 등장인물


공간의 틈에사는 2차원 평면 요괴를 부린다. 센스이 시노부의 오랜 동료.

자신의 능력으로 마계로 통하는 거대한 구멍을 연다. 구멍을 여는 것까지는 자신의 능력으로 할 수 있었지만, 마계를 덮고 있는 결계는 열 수 없었기 때문에 차원을 베는 능력자를 필요로 했다.

센스이가 이츠키를 동료로 받아주고 있었던 이유는, 요괴는 곧 악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시절에 이츠키는 센스이가 만난 요괴 중에서는 처음으로 인간적인 면을 보여주었기 때문. 요괴에게도 인간적인 면이 있다는 것은 센스이에게는 놀라움이었다.

그리고 이츠키가 센스이와 함께 있었던 이유는 순수한 센스이가 세상의 더러움을 보고 물들어가는 것이 재미있어 했기 때문이다. 본인 말로는 순수한 소녀에게 무삭제 포르노를 보여주는 느낌이라고.대체 뭔 느낌인건지 하지만 그렇다고 센스이를 괴롭히려고만 하는 새디스트는 아니며 오히려 그에게 순수한 감정도 일부 가지고 있었다. 통합적으로 보면 그가 센스이에게 향한 감정은 삐뚤어진 사랑에 가깝다 할 수 있겠다. 동료들 중에서 센스이의 다중인격을 알고 있는 것도 그뿐이었다.

센스이가 우라메시 유스케에게 패배한 후, 센스이가 영계의 기준으로 심판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자신만의 아공간으로 센스이를 데려가서 영원히 함께 지내게 된다.

여담으로 이츠키와 센스이 사이의 묘사가 상당히 게이같았다. 게다가 센스이의 인격중 이츠키 앞에서만 나타나는 여성 인격이 있다니...이자식들 위험한데

1.2.2. 하야테처럼!의 등장인물


산젠인 가문의 돈을 훔쳐가기 위해 일부러 길을 잃어버린 미아 행세를 했지만 그것을 눈치챈 아이자와 사쿠야가 가방에 엄청난 것이 들어있다고 얘기하였고 한밤 중에 그것을 들고 도주하다가 산젠인 가문의 경비 로봇에 의해 공격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하야테의 구출로 무사하게 된다.

사쿠야가 가방을 열어보라고 하면서 가방을 열자 황금색 빛이 났는데 사쿠야가 가지라고 가라고 해서 가방을 가지고 사라진다.

이름은 인트세이야의 잇키 패러디.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25 14:15:19
Processing time 0.061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