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에서 ¶
현재 아이돌 마스터 전체에서 거의 최연소라인이기에 학업과 병행해서 활동하는게 쉽지 않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때문에 성적이 나쁘다는 소리를 듣기 싫어서 시험기간에는 밤을 새워가면서 이를 악물고 있어서 반에서 10등밖으로 벗어나 본 적은 없다고 한다.
유독 어리기에 80년대 중후반에서 90년대 초반이 주를 이루는 밀리언 마스터 내에서 동료 성우들에게 귀여움의 대상이 되고 있다. 생김새나 행동의 면도 있지만 동료 성우들이 '젊다'의 키워드에 초점이 맞추어진 점은..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이루어진 아이돌 마스터 전체 합동 라이브 [email protected] OF IDOL WORLD에 참가했는데 공연 이틀전 문제가 생겨서 출연을 못할 뻔 했다고 한다. 상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아무래도 목쪽에 문제가 있었던 모양. 덕분에 빠지게 되면 선배들과 동료들에게 미안하기 그지없어서 집에서 펑펑 울고 사무소에도 꼭 나가게해달라고 요구했단다. 리허설에도 참가하지 못하고 지켜봐야만 했을 정도였지만 본가 765프로의 나카무라 에리코가 꼭 나올 수 있을거라고 격려해줘서 기뻤다고. 그리고 다행히도 출연을 할 수 있었고 라이브 도중 울음을 터뜨려 울먹이면서도 끝까지 노래를 불러냈다.
3. 출연 작품 ¶
굵은 표시는 주연 작품이다.
- 세계에서 제일 강해지고 싶어! - 모치즈키 유호
- 귀택부 활동 기록 - 주작
- 평범한 여고생이 지역 아이돌을 해 보았다 - 우사미 나나코
-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 아시스 사호노
- 블랙 불릿 - 마이
- 영감 - 이노우에 나루미
-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 나나오 유리코
- 걸 프렌드(베타) - 아사미 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