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익명처리전대 핸섬맨

last modified: 2009-05-28 21:51:10 by Contributors

게임 킬러 7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집단.

총 8명으로 구성된 전대로 작중 등장하는 레버 펄하버라는 만화가가 그린 캐릭터가 실체화(?) 되었다. 하지만 트레버는 핸섬 블랙이 댄 스미스에게 날렸던 핸섬 빔에 맞아 어이없게 사망.

핸섬 블랙이 댄 스미스에게 살해당한 후 킬러 7을 귀축지옥살육마도대라 부르면서 사합(死合, 試合과 일본어 발음이 같은 것을 이용한 말장난.)을 신청한다.

등장 장면 & 전투

영상을 끝까지 보면 알겠지만 이 장면에서의 전투는 말 그대로 이벤트. 뭔 짓을 해도 죽을 놈은 죽는다. 단 마스크 드 스미스는 패한후에 여기서 3단계 파워업.

실제로는 코믹스에서 구현화된 인물이 아니라 스스로를 단련한 해커 & 게이머 집단이라고 한다. 1998년 인터넷이 전면 금지된 후, 온라인 격투 게임 '킬러 7'에 등장한 악당 '킬러 7'을 제거하기 위해 스스로를 단련했다는 설정.

각각 레드, 블루, 라이트브라운, 데드, 퍼플, 화이트펄, 핑크, 골드, 블랙.(동영상 시점에서는 블랙은 이미 사망해서 없다.)

핸섬 핑크의 경우는 유일하게 맨 얼굴이 등장하며, 러브 윌콕스라는 이름까지 나온다. 상당한 미인. 마지막에는 가르시안 스미스와 화해한다.

그 후 핸섬 블랙이 잔류사념으로 킬러 7 앞에 등장한다. 끝까지 귀축지옥살육마도대라고 부르면서 여기가 킬러 7의 무덤이며 지금부터 킬러 7의 여행이 시작된다라고 말한후에 성불.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09-05-28 21:51:10
Processing time 0.059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