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인페르노(BW)

last modified: 2015-02-10 04:06:13 by Contributors



인페르노는 트랜스포머 G1 세계관 중 비스트 워즈에 등장하는 프레데콘이다.

인페르노는 다른 프레데콘과 다르게 자신의 미래에 대한 계획이나 욕심없이 오직 메가트론에게만 충성심을 바치는 캐릭터이다.

Contents

1. 상세
1.1. 비스트 워즈 애니메이션
2. 완구
2.1. 비스트 워즈
2.2. 유니버스(2003)
3. 기타


1. 상세

1.1. 비스트 워즈 애니메이션



시즌1에 마지막으로 추가된 캐릭터로 비스트모드는 불개미.

스콜포녹보다 더 심한 메가트론 빠돌이로 메가트론을 '폐하'나 '여왕님'이라고 부르면서 무조건적으로 따르는데, 메가트론은 저 '여왕님'이라는 호칭을 매우 싫어한다. 폐하나 여왕님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스테이시스팟의 스캐닝 때 불개미쪽의 인격이 강하게 적용해서 메가트론을 여왕개미로 인식하기 때문. 그나마도 원래 여왕님이라고만 부르던걸 메가트론이 한번만 더 그리 부르면 가만 안두겠다고해서 억지로 바꾼거다.

스테이시스팟이 비교적, 아니 아주 멀쩡하게 착륙했는데 어째서 이런 이상이 생겼는지는 불명. 그나마 생각할수 있는건 이미 동물 스캔까지 시작하고 있는데 타란튤라스가 맥시멀 칩을 뽑아내고 프레데콘 칩을 넣음으로써 이상이 생겼을 가능성이다.

불개미 상태에서 거대한 입을 이용해서 땅을 파서 지하로 이동하며 전투시에는 강력한 에너지 무기와 화염 방사기를 사용하며 미친 듯이 웃고 괴성을 지르며 파괴 살육에 빠지는 광전사. 불개미는 영미권에서도 Fireant인데, 이를 이용한 것으로 보인다.

와스피네이토처럼 거의 등장할 때마다 박살 나버려 머리가 몸에 붙어있는 시간보다 다른데 굴러다니는 시간이 많다(심지어는 메가트론과 머리통이 바뀌기도…). 당연히 얘도 개그 캐릭터 보정을 받아 죽지 않는다.

그래도 전투능력은 거의 메가트론 다음가는 수준이며 최소 1대2는 쉽게 해먹는다. 비스트워즈 세계관에서 덩치가 매우 큰편에 속한다. 메가트론과 맞먹는 크기.

인페르노가 들어있던 스테이스 팟이 지구에 떨어지고 불개미를 스캔한다. 스테이스 팟을 회수하러 타란튤라스블랙아라크니아가 오고, 타란튤라스는 프로토폼의 프로그램을 프레데콘으로 바꾸는데 성공하지만 컴퓨터가 불개미를 스캔했기에 타란튤라스가 원하던 거미 모습으로 탄생하지 않는다.
인페르노가 스테이스 팟에서 나왔을 때, 처음엔 거미 모습을 한 타란튤라스와 블랙아라크니아를 보고 기지(스테이스 팟)를 지켜야 한다며 변신해 공격한다. 블랙아라크니아의 설득을 통해 자신은 프레데콘임을 알고 비스트 모드의 필요성을 알아낸다. 타란튤라스가 스테이스 팟을 가져가는 것을 보고 타란튤라스를 추격한다. 타란튤라스가 타이거트론에게 발려있을 때, 타이거트론을 쓰러뜨린다. 하지만, 첫등장 보정을 받지 못하고 옵티머스 프라이멀이 발사한 미사일을 맞고 한방에 박살나 버렸다. 안습.

스콜포녹이 사망한 후에 부사령관의 자리를 받았다.

메가트론이 래비지에게 잡히고 난뒤, 인페르노는 작은 에너존 광산으로 옵티머스 프라이멀과 치토를 유인한다. 인페르노는 전투 중 에너존에 과다 누출돼서 몸이 움직이지 않는 사태가 발생해 메가트론을 위해 자폭해서 맥시멀들을 처리하려고 한다. 물론, 옵티머스와 치토는 살았다(…).


결국, 다음 에피소드에 살아 있었다(…)[1]. 이후 와스피네이토와 함께 메가트론에게 합류하지만 옵티멀 옵티머스에게 발린다.

타이거호크의 공격으로 기지가 부서지고 와스피네이토, 퀵스트라이크와 함께 새로운 기지를 찾다가 원시시대 인간 부족들의 마을을 기지로 삼기위해 공격을 가한다. 단순한 야생 동물에서 도구를 쓰는 부족체계로 진화를 이룩한 원시 인간들에게 퀵스트라이크와 사이좋게 한번은 발렸지만(…)[2] 결국 제정비하여 제압한다. 하지만 메가트론이 타고온 메시스를 보고 감격하지만 메가트론은 인페르노 일행을 보지 못했고(…) 인간들을 노리고 발포된 메시스의 함포에 휩쓸려 산화한다.

인페르노의 머리는 이후에 원시시대의 인간 부족에 의해 드럼으로 사용된다.



2. 완구

2.1. 비스트 워즈

  • 1997년 메가급

애니메이션의 모습을 잘 재현한 모습. 덩치가 꽤 큰 편이다. 애니메이션에서 사용하는 총기의 모습은 완구상 재현되지 못 했다.

2.2. 유니버스(2003)


3. 기타

  • 원래는 메가트론의 본래 몸체가 박살난 후에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시키려고 했으나 계획이 바뀌었다고 한다.
----
  • [1] 원래 진짜로 죽일 예정이였지만 바뀌었다고 한다. 사실 이 직전의 자폭에서 인페르노는 거의 원자분해되는 듯한 효과를 쓰는등 살아있을꺼라곤 도저히 생각하기 힘든 최후를 보여줬었다.
  • [2] 와스피네이토는 더 이상 못해먹겠다면서 프레데콘 탈퇴를 선언하며 프레데콘 마크 스티커(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찌익'하는 소리와 함께 때어버린다.)를 때어버렸다가 퀵스트라이크와 인페르노에게 처분당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10 04:06:13
Processing time 0.216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