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인형(CLANNAD)

Clannad_Doll1.jpg
[JPG image (120.92 KB)]

애니판

Clannad_Doll2.jpg
[JPG image (11.77 KB)]

극장판

원작은 이미지가 따로 없다.

CLANNAD의 이야기 중 하나인 환상세계의 주인공, 작중 이름이나 다른 설정 같은 것은 전부 불명으로, 본인도 자신에 대해서는 잊어먹은 것으로 나온다. 쿄토 애니판 스탭롤에 표기되는 이름은 '僕(보쿠)'로 성우는 야지마 아키코/오인실/섀넌 에머릭.

자신도 모르는 새 환상세계를 보게 되고, 그 세계에서 혼자 지내는 환상세계의 소녀를 발견하고 혼자 있는 그 소녀에 이끌려 소녀가 만든 인형에 빙의하여 환상세계에 존재하게 된다.

환상세계 가장 마지막의 이야기에서 소녀와 인형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그 정체는 클라나드에서 우시오가 죽은 뒤 어떤 경위를 통하여(작중에서는 불명) 환상세계로 건너온 클라나드의 주인공 오카자키 토모야. 그리고 환상세계의 소녀는 죽은 뒤 환상세계와 하나가 되어가는 우시오.

토모야는 마지막까지 자기 자신에 대해서 알지 못한 것 같지만, 우시오는 마지막에 세계와 하나가 되어가면서 모든 것을 알게 된 것 같다. 결국 환상세계가 사라지기 전 우시오는 마지막까지 자신과 함께 있어준 토모야를 환상세계에서 떠나보내, 모든 것이 시작되는 때인 "나기사를 처음 만나던 때"로 되돌려보낸다.

이 때 나오는 대사인

"안녕... 아빠..."

환상세계의 소녀와 인형이 누구인지 알 수 있게 해주는 명대사

극장판에서는 역할과 모습이 전체적으로 바뀌어 환상세계의 소녀와 같이 행동하는 것도 아니고 그저 혼자 아무도 없는 세계를 해매고 있었다. 약속의 나무에 이르러 마침내 한 소녀를 만나게 되는데...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1-21 18:49:07
Processing time 0.102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