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일폴트 그란츠

last modified: 2013-10-05 22:29:09 by Contributors

세스타 프라시온
샤우론 쿠팡 에도라드 리오네스 나킴 그린디너 일폴트 그란츠 디 로이 링커

Contents

1. 개요
2. 레스렉시온


1. 개요

YylfordtGranz.jpg
[JPG image (54.47 KB)]

Bleach_-_Prasion_(3).png
[PNG image (258.19 KB)]


계급 No.15
지위 제6프라시온
생일 6월 22일
신장 185cm
체중 67kg
참백도 델 토로
레스렉시온 해호 찔러부숴라

Yylfordt Granz

블리치에 등장하는 인물. 성우는 토오치카 코이치. 애니맥스판 성우는 최지훈. 본래는 일포르트 그란츠라고 발음하는 게 옳다.

아란칼 No.15(아란칼 퀸세). 그리고 세스타 프라시온. 아쥬커스 출신의 아란칼로 왼쪽 앞머리에 가면 조각이 남은, 금색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린 미남. 적을 업신여기고 큰 소리로 웃으며, 사신을 '형제'라고 부르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파다자엘아폴로 그란츠의 형이기도 하다.

그림죠 재거잭과 함께 현세를 방문에 아바라이 렌지를 습격해, 렌지를 압도하는 힘을 보이지만 한정 해제를 한 렌지의 비골대포에 패배한다.

Bleach_-_Prasion_Hollow_(13).jpg
[JPG image (185.51 KB)]

아란칼이 되기 전에는 샤우론 쿠팡과 함께 행동하며 바스트로데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아쥬커스까지 진화했었으나, 더 이상 진화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단념했다.

소설판 BLEACH Spirits Are Forever With You에 따르면 현세에서 남동생과 함께 죽어 호로가 되었으나, 그 직후에 자엘아폴로에게 먹혔다. 이러니 사이가 나쁘지. 그러나 이후 바스트로데에 도달해 제0에스파다가 된 자엘아폴로가 완벽한 생명체가 되기 위한 실험을 개시하고 있을 때, 형의 영혼을 기초로 전투능력을 일부 분리시켜 일폴트를 재탄생시켰다. 이것으로 자엘아폴로는 아쥬커스급까지 퇴화했다. 생전에는 적을 쳐부수는 것을 기쁨으로 살았던 당대의 장군으로, 패잔병을 동생의 연금술 실험체로 제공했다고. 대체 몇 세기 전의 인물인 거냐.

덧붙여서 얼굴이 미형이라 그런 것인지 그림죠 재거잭 일행 중에선 그림죠 다음으로 인기가 많다.

2. 레스렉시온

Bleach_-_Prasion_(4).png
[PNG image (327.71 KB)]


델 토로(蒼角王子 / Del Toro)
스페인어로 황소를 뜻한다. 해방 구호는 "찔러부숴라, 델 토로." 해방 상태는 소처럼 거대한 모습으로 변한다. 튼튼한 외피와 중량, 강력한 뿔을 사용한 찌르기 공격이 특기.

참고로 네이버 어학사전에는 불알이라고 적혀있다(...). 동생은 요도에 구멍, 형은 물건 자체가 의 그것(...) 도대체 너희 형제는 얼마나 변태인 거냐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0-05 22:29:09
Processing time 0.130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