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임재필

last modified: 2014-07-23 11:33:34 by Contributors

영화 연가시의 등장인물. 배우는 김동완.

형사이지만 하라는 사건 해결은 안하고 주식에만 몰두하며 재혁까지 망하게 해버렸다.[1] 결국 빚을 갚기 위해 계속 형사일을 하면서 애꿎은 찌라시만 구박한다.

그러던 어느 날 노원구 당현천에서 일가족이 모두 의문사한 시신을 수사하던 와중에 그 가족이 강원도 삼척에 있는 중봉계곡에 놀러갔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는 그 곳으로 가게 되고 사건이 변종 연가시에 의한 사건이었고 마을 이장으로부터 웬 놈들이 계곡에 를 풀었다는 제보를 듣게 된다.

그러던 와중에 알고 지내던 찌라시로부터 특효약 윈다졸이 만들어진 조아제약[2]의 연구원이 주식에 투자했단 사실을 알고 연구원을 족쳐 사건의 전말을 알게된다.

그리고 을 불러 윈다졸을 찾던 와중에 죽을 위기에 처하지만 형으로부터 소개 받은 여친 덕에 죽을 위기를 벗어난다.

이 후 동료 형사로부터 수사결과 윗대가리 선에서 계획된 것임을 알게 된다.

그 와중에 수용소에서 난리가 나자 으로부터 형수와 조카들을 확인달라는 말을 듣고 탑차를 에게 주고 수용소로 달려가 스프링쿨러를 차단해 사람들을 구해낸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23 11:33:34
Processing time 0.142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