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저기 말이야? 메이드들은 모두 충실하다고 생각해?

last modified: 2014-12-15 21:32:27 by Contributors

이 항목으로 링크 시에는 리그베다 위키의 기술적 문제로 인해 '?'가 링크로 걸리지 않으므로 wiki:"저기 말이야%3F 메이드들은 모두 충실하다고 생각해%3F로 링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그냥 문장부호 없이 저기 말이야 메이드들은 모두 충실하다고 생각해로 링크해주셔도 됩니다.

THE BMS OF FIGHTERS 2011에 참전한 BMS. ねぇ?メイドさんはみんな忠実だと思う?. 주인을 깨우려는 두 메이드의 해프닝을 그리고 있다.

....는 훼이크고 속이 검은 메이드 둘이 안 일어나는 주인을 까대는 내용의 가사의 곡.

BMS

작곡 명의는 かおみりん feat.こもも×みゆ. 하드코어쪽으로 이름을 알린 Kaoru와 오덕을 노린 팝 계열의 BMS를 많이 투고한 네코미린[1]의 합작이다. 보컬은 명의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우타이테인 코모모 & 미유.

초반엔 BPM 120의 단순한 팝 부분으로 시작하지만. 진행되면서 비트가 추가되며, 하이퍼 이상에 난이도에선 갑자기 BPM이 2배로 뻥튀기된다. 그리고 BPM 180의 하드코어 파트로 넘어간다. BPM 120은 메이드의 겉, 180은 속으로 해석하면 될듯. 그리고 중간에 BPM이 120이 되었다가 180으로 돌아오는 부분도 있어서 변속에 조심해야 하는 곡.

가사의 내용은 상기한 듯이 말그대로 주인 까기. 그리고 최후반의 '저승길[2]로 떨어져라!' 이후의 독설 퍼레이드가 일품. 피고용인이 고용주에게 저런 소리나 해대다니. 아니, 자기돈 주고 고용한 사람들에게 저런 소릴 들을 정도면 그 주인이라는 사람은 대체...

여러모로 인기를 끌었는지 Groundbreaking 2011에 롱버전이 실렸다. 여기선 주인의 컴퓨터 하드를 뒤져서 에로게를 발견하고 그걸 까는 내용의 가사마저...(...).

여담으로 BGA 담당은 '쿠로네코 라이가'. 원래는 동물귀 관련을 자주 손대는 사람이다. 이 곡의 BGA를 보고 이 분의 다른 일러스트를 보면 묘하게 괴리감을 느낄 수 있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15 21:32:27
Processing time 0.1555 sec